반응형

인디게임 개발팀인 쉴드게임즈[SHIELD GAMES]의 신작인 "우주전함 아레스"이라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미있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국내에서는 흔치않은 우주SF게임이 컨셉인데 장르는 호불호가 갈릴수있는 방치형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우주전함 아레스의 특징을 소개하자면

1. 많은 방치형 게임의 판타지 세계관이 아닌 우주SF 세계관을 지니고 있고,

2. 3D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준수한 2D그래픽과 수준 있는 사운드 요소를 지니고 있다!!

3. 기존의 방치형이 룰을 따르면서 우주전함 아레스만의 특징으로 알맞게 양념되어 있으며

4. 가벼운 게임인듯 하나 뭔가 깊이감 있는 스토리와 세계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메인 타이틀과 오퍼레이터 선택할수있는 화면입니다.  상당히 예쁜 오퍼레이터가 저를 반겨주는데 저는 아델라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진행해봤습니다.


요즘 인디게임에서 대세인 방치형 게임들은 대부분 판타지 세계관인데우주전함 아레스는 특이하게 우주 SF 세계관입니다.

2D 그래픽이면서 이펙트도 빵빵 터지는게 기본적인 방치형 게임들와 룰인 퀘스트는 > 콜로니 형태로 변경 되었지만 특이하게도 콜로니 자원을 터치할 경우 이펙트와 함께 자원을 직접 캘 수 있으며 무기는 > 함포 형태로 변경 되었네요.


그리도 기존 방치형 게임과 다른점이 상세 능력치(공격속도,크리티컬 등)들이 직접 투자하는게 아니고 10 스테이지 마다 나오는 거대 보스 기체를 격추할 경우 나오는 명성 포인트로 부관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함대 탭을 보니.. 아까 고르지 못했던 아델라 오퍼레이터도 다시 고용할 수도 있는데 100 스테이어를 클리어하면 새로운 전함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투브에 이미 인디게임 SF게임 우주전함 아레스를 플레이 했던 분이 있어서 어떻게 플레이 할수있는지 위에 영상에서 참고하시면 되실꺼 같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게임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에 링크에서 직접 다운받아서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함대를 육성해 보도록 하세요.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주소 : https://play.google.com/com.ShieldGames.Ares&hl=ko

새로운 기능 v1.0.2 - 일부 기기에서 쿠폰을 입력시 멈추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간혹 골드가 있어도 콜로니가 구입이 되지 않던 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 옵션에 구글 플레이 업적과 랭킹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알려져있는 스타록스 쿠폰코드도 기재해드렸는데 즐겁게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