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에 좋다는 다크초콜릿 여러분들 좋아하시나요? 이번에 광명이케아에 들렀다가 이케아표 다크초콜릿[CHOKLAD MORK]를 구입해서 맛있게 먹어봤어요.

간단하게 다크초콜릿의 효능에 대해서 제가 알아봤는데 몸에서 질병일으키고 고지혈이나 여러 질환등의 원인이 되는 나쁜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과 염증완화, 퇴형성신경질환에 좋고 당뇨병과 비만 예방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이케아표 다크초콜릿 상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워낙 저렴해서 3개정도 구입했는데 좀 싸게 더 많이 사놓을껄 조금후회가 되네요. --;


자세한 정보도 함께 봐야겠지요~ 코코아매스가 70% 함유가 되어 있고 나머지는 설탕,해바라기레시틴등으로 제조를 했다고 하는데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이나 칼로리에 민감하신분들은 영양성분을 잘보고 드시면 될꺼같네요..


포장지를 뜯어보면 네모낳게 잘나 먹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실텐데 다크초콜릿이라 그런지 우리가 흔하게 드셨던 단맛만 나는게 아니라 약간 단맛도 나면서 조금 쓴맛이 많이 난다고 할려나요? 그리고 약간 또 텁텁한맛도 나고 저는 그닥 단걸 안좋아해서 제입맛이 맛더라구요. ^^


우리집 꼬맹이도 먹는다고 하는데 꼬맹이들 입맛에는 잘 안맞는지 몇조각 먹더니 "아빠 나 안먹을래, 써 "  하면서 안먹더라는..ㅋㅋ 아마도 어른들 특히 여성분들께서 좋아할만한 식품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혹시 광명이케아 가실예정이신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세요.


마지막에 찾아보니 치매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다크초콜릿을 드셔보세요~ [몸에 좋다고 너무 많이 과하게 드시면 건강을 헤칠수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