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제가 70년대와 80년도에 유명했던 곡들을 모아 놓은 곳을 링크 걸어 놓았답니다.

총 3시간 동안 감상 할수 있어 한번 플레이 버튼만 눌러 주시면 오랜 시간을 그 옛날 추억의 7080노래모음무료듣기를 모두 들을수 있습니다. 

100곡모음이에요. 요즘 방송국에서도 옛날 노래를 리메이크 하거나 여러 가수들이 다시 부르는 추세로 옛추억이 새록새록 느껴 지고 있는군요.

엄선된곡 7080노래모음무료듣기 50곡이랍니다.그때 그시절로 다시 돌아 가고 싶은 분들 꼭 감상 해보세요.준비한 플레이 리스트는 여기까지에요. 3가지를 올려놨는데 지금부터 듣고 추억속을 회상해보세요~

옛 가요를 다시 들어 너무 좋고 또 함께 따라 부를수 있게 되는데 무료 듣기를 통해 그시절에 어떤곡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엇는지 알아 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누릴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군요.


대부분 발라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요즘 시대에는 뭐 그다지 특별하지 않지만 그때 당시에는 잔잔 한 멜로디와 애뜻한 사랑을 담긴 음악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었다는 것을 알것같네요.


많은 음악들을 들으 면서 마음속에 평화가 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지금세대로 따라 하지 못할 음악 들이 참 다양한게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시 듣는 분들께서도 매우 동감할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 되실것 입니다.


최근 들려 오는 신곡 보다는 오래 추억을 담고 있는 옛날 노래를 선호 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 나는 추세를 가르키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옛 음악들을 가지고 방송을 하는 체널들이 들어 나서 큰 영향을 미치는것 이라 생각 할수 있지요. 지금가지 옛기억을 되돌릴수있는 힐링뮤직을 올려봤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