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신비의 마법을 부리는 소녀 법사가 등장하여 횡스크롤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각 미션마다 출현하는 악당들을 물리치며 장애물들을 하나둘씩 헤쳐 나가는 재미난 게임입니다. 심심할 때 플래시 게임을 할 때에는 빈손으로 맵을 이동하고 있으며 오직 방향키만을 가지고 이동 중 ↓키를 눌러 여러 가지 마법 도구 들과 무기들 그리고 함정들을 가뿐히 빠져나갈 수 있는 여러 종류의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미션을 통과해야 하는 가벼운 게임입니다.


리뷰


앞으로 계속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몬스터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눌러 가면서 앞을 가로막고 있는 모든 것들을 뚫고 움직여야만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공간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각 미션을 완료하고 나면 마법을 사용하여 막혀 있는 공간에 차원의 문을 임의 대로 만들어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또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계속해서 다른 어딘가를 열심히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모험 시간이 길어질수록 통과하기 힘들 정도로 무서운 함정들이나 가드들이 나타나 괴롭히고 있어 쉽게 앞으로 지나가기 어렵답니다. 하지만 올바르게 하단 키를 눌러 가면서 천천히 미션을 수행하면 쉽게 공략할 수도 있지요.

어떠한 경우라도 여러분께서는 항상 상황에 맞게 무언가를 찾아 주시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방식으로 시작되고 있어 아무 건도 보이지 않는 공간에서 ↓눌러 어떤 물건들을 획득하는지 유심히 지켜보셔야 해요.

초반에는 몬스터들이 생생하게 화면에 비추고 있으나 후반부에 이르면서 아무런 것도 보이지 않고 오로지 평온한 상태로 의심 없이 지나가다간 괴물들에게 공격당하거나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일을 당하게 됩니다.

특별히 어려운 컨트롤을 하실 필요도 없이 아이템이 숨겨져 있는 위치만 제대로 신속하게 파악만 하면 금세 끝을 낼 수 있을 정도로 이번 게임에서는 인내력만 있다면 얼마든지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어요.

괴물들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날카로운 칼을 획득하고 앞길에 뜨거운 불덩이가 놓여 있는 경우는 비바람을 일으키는 마법 물약을 획득하여 바로 사용하면서 뜨거운 불을 금세 꺼뜨릴 수가 있습니다.

보통 한가지 물건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도 있으나 강력한 몬스터에게는 두 가지의 방법을 시도해야 하는데 강력한 마법을 사용한 다음 근접 무기를 찾아 그것으로 강력한 공격을 가해야지 물리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정해진 룰대로 계속해서 이어 나가며 차원의 공간이 계속해서 넘어가며 어떤 것들이 길을 가로막 아 서고 있을지 예측할 수가 없어 재미도가 더 큰 재미도를 누리게 됩니다.

특정한 몬스터에서는 오직 그에 상성이 되는 무기들을 찾아 줘야지 제대로 된 공격을 발휘하면서 제거할 수가 있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는 연속해서 미션 실패로 이어 나가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