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사악한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슈팅 게임으로 여러 가지의 무기들과 각종 필살기 그리고 몬스터들을 제거할 때마다 등장하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들을 열심히 물리치면서 경험치를 올릴 수가 있어요. 심심할 때 할만한 플래시 게임에서의 레벨업을 지속하여 각 스킬 능력치를 향상할 수가 있고 몬스터들이 떨어뜨린 동전들을 주어 마켓에 들어가서 수십 가지가 넘는 다양한 기술들을 습득하여 높은 단계까지 지속할 수도 있습니다. 각 미션마다 여러 가지를 여러분들이 직접 설정할 수가 있으며 마우스하고 키보드를 동시에 사용해야지 미션을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노란색의 동이다란 캐릭터로 무기를 장착하고 있으며 공격 방식은 마우스를 가만히 누르고만 계시면 알아서 척척 발사되고 있어 좌측이나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하면서 무한 사격만 하면 됩니다.

상단에는 현재 적들이 생성되어 한 마리씩 제거될 때마다 게이지가 점점 소모되는 것을 바라보실 수가 있으며 전부다 소진 시켜 야전 준비된 미션을 끝나 치게 되면서 다음 레벨에 똑같은 방식으로 다시 재도전을 하게 됩니다.

미션들을 클리어를 하게 되면 일정한 보상을 받을 수가 있어요. 단계가 높아지면서 어려운 난이도를 완료할수록 더욱 좋은 보상이 여러분들께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숍에서 보다 좋은 물건을 신속하게 구입하게 됩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강력한 무기가 제일 중요한 역할을 하듯이 유저들께서는 가장 먼저 올려 줘야 하는 것은 돈을 많이 벌어 각 스테이지를 보다 순조롭게 완성하는 것이라 할 수 있어요.

적들은 죽으면서 죄다 코인들을 드롭하면 죽고 있지만 떨어진 코인은 단 10초도 버티지 못하고 그대로 소멸해 버리고 있어 여러분께서 신속하게 이동하지 못한다면 아깝게 돈을 날릴 수 있어요.

특히 가끔씩 몬스터들을 잡아내면서 생성되는 아이템 이것을 먹게 되면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어 단일 몹 또는 다수의 몬스터들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걸어 주고 있어 보다 쉽게 스테이지를 끝낼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비교적 무난한 난이도를 구성하고 있어서 인지 초보자라 할지라도 생각보다는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무빙 샷만이 이번 게임에서 가장 필수 조건이라 할 수가 있으며 제아무리 막강한 화력을 가지고 있다 해도 제자리에 고정한 상태로는 수없이 몰려나오는 괴물들을 혼자몸으로는 잡을 수 없습니다.

온갖 사방으로 도망을 다니며 무빙 샷만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고 있으며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맵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상당히 넓은 맵을 가지고 있어 마음껏 활보하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