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키마 전설의 용맹스러운 종족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 소개하는  조립블럭 은 간단한 블록을 이용해 용맹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고릴라 부족 용사를 만들수가 있어요. 그럼 자세한 장난감 조립기와 구성품들을 함께 저와함께 만나보도록 할께요!!


키마의 종족 중에서 의리와 신리를 중요시 하는 고릴라 부족의 묭맹한 용사인데요. 당당히 서있는 골릴라 부족 이랍니다.

 완성 되어진 모습이 용맹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당히 서있는 모습이랍니다. 그럼 블록 상자의 모습을 보면서 어떻게 만들었는지 한번 봐 주세요.


박스개봉전의 모습인데 시리즈는 5-12입니다.용맹한 골릴라 부족의 얼굴이 더욱 장난기 가득하게 보인답니다. 

나무의 줄기를 이용해 타잔처럼 정글을 누비고 다닌 답니다. 고릴라 부족의 무기로 강력한 방망이형태의 무기를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상자의 내용물을 별도의 조립 설명서가 없이 블록 상자의 옆면에 조립 과정이 나와 있어요. 

누구나 쉽게 모양을 만들 수 있어 빠르게 조립을 하였답니다. 만들어 놓은 블록을 진열하고 모습을 찍었답니다.


상자의 내용물인데,  마찬 가지로 투명 봉투안에 블록을 조립 할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블록 상자의 조립하는 과정을 보고 순식간에 조립을 해 보았어요. 장난기 가득한 고릴라의 얼굴이 인상적이네요.


조립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한 동영상도 함께 보시면 이 장난감에 대해서 이해하기 편하실꺼에요.


늠름하고 멋있는  머리에 헬멧처럼 보여지는 모자를 씌어 보았습니다. 어떠세요 키마 부족의 고릴라 종족이 탄생 되었답니다. 

나무의 사이 사이를 누비며 정글을 지키는 용맹한 종족이랍니다.

 손에 있는 무기가 더욱 멋지게 보여 진답니다. 어떤 형태의 무기인지 정말 무시무시 하게 생긴 것 같아요. 

망치 같으면서도 천둥을 일으킬 것만 같은 무기 처럼 보여 진답니다.



어깨의 휘장과 옆모습이 장난기 가득하게 보여 지는데, 다른 부족들의 머리와 서로 바꾸어 놓아도 재미있는 모습으로 연출이 될 것 같습니다. 

어때요, 용맹과 신의를 제일 자랑스러워 하는 종족같이 보이나요?

뒷 모습은 마치 스타워즈에 나오는 모습 같아 보여 지네요. 블록을 조립하기도 쉽고 재미있는 종족들을 전시하여 강력하게 모든 종족들을 지켜주는 정글의 수호신 고릴라 부족의 모습이었는데 이 제품이 마음에 드시는분들께서는 참고해주셨으면 하겠네요~ 아시다 시피 짝퉁레고 제품이라 퀼리티는 조금 떨어지지만 장식용으로는 쓸만한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