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세상은 무서운 좀비들로 계속해서 드러나고 있는데 이를 저지하기 위해 나선 주인공은 여러 가지 공격 무기들을 동원하여 재미있는 좀비 게임에서 스테이지에 등장하고 있는 수많은 괴물들과의 전투를 치르게 됩니다.

정해진 체력을 소비하지 않도록 맹렬히 상하좌우로 이동을 하면서 수없이 몰려오는 나쁜 괴물들을 힘껏 잡아주면 되고 골드를 얻으며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가 있어요.

 

가장 확실한 좀비 타격 게임으로 이마만큼 굉장한 총질을 해대는 플래시 도 정말이지 찾아보기 힘든 만큼 마지막 하나리를 재거하는 그날까지 결코 죽지 않게 해야 합니다.

체력은 고작 두 칸 만 주어지는데 몇 방 적들에게 공격을 당하게 되면 너무 어이없게 죽어 버릴 수가 있는데 이점 특별히 주의하세요.

몹들을 한 마리씩 제거해나갈 때마다 주변에는 피가 흠뻑 적셔 버릴 정도로 너무 나도 살벌하면서도 잔인한 장면을 보여주네요.

새로운 웨이브가 형성이 되면 온 사방으로 여러분을 공격해 오고 있는데 미리 어떤 방향으로 이동해 오고 있는 리 미리 감지를 해야만 한발 신속하게 피하면서 체력이 소비되는 것을 막아 낼 수가 있습니다.

동전을 만이 모아나가야 하는데 괴물들을 한 마리씩 제거를 통해서 자동적으로 여러분 인벤에 들어오게 되는데 일부로 귀찮게 직접 주워 다니지 않아도 되고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거침없이 무한 사격을 하면서 이렇게 크리티컬 대미지를 통해서 확실한 공격을 가하고 있군요. 다른 게임들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최고의 랜덤 타격 치로 이것이 뜰 때만 더욱 만족도를 느끼게 된다죠.

연속적으로 콤보를 활용해야지 최대의 대미지도 잘 터지는 것 같아요. 항상 많은 돈을 모아 나가야지만 미션을 끝마치면서 상점에 들어가 3가지의 무기들을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어요.

각 임무마다 지금처럼 WAVE가 주어지는데 현재는 20단계로 되는데 플레이 시에는 잔인하지만 단 한 마리도 남겨 두지 말로 깔끔히 제거하세요.

가끔가다 보호막이 생겨 나는데 이것에 절대적으로 의존하지 말아야 합니다. 방어막은 순간적으로 발동되면서 지속시간이 형평 없이 너무 짧게 모두 사라지고 말아 버리니까요.

유저께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총 세 가지로 구성이 되는데 제각기 장단점들을 갖추니 상황에 따라서 골라 가면 사격을 하세요.

이렇게 권총 기관총 그리고 산탄총으로 준비가 되는데 이 3개를 8가지의 기능들을 추가하여 더욱 화력 넘쳐 나는 슈팅을 경험할 수가 있어요. 오늘 이 시간에 재미있는 좀비 게임을 하면서 짜릿한 경험을 하시고 좀비를 해치울 때 스트레스까지 확 풀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