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4월11일에 업데이트가된 최고의 스마트폰 게임 마크/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2 버전이 개발자분들께서 공유를 해서 테스터 분들께서 플레이를 하고 계시지요~

마크 0.11.0 베타빌드2 간단하게 요약해서 체인지 로그를 말씀드리지면 월드,늑대,동물,총돌,스킨,낚시,화살등의 문제들을 해결하였네요. 


저또한 한번 어떤부분들이 수정되었는지 상세한 스크린샷과 함께 리뷰를 진행해드리고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2에 호환되는 다양한 모드들과 여러 탈출맵들을 링크또한 해서 즐겁게 할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할께요. 

쉽고 간단하게 누구나 할수있느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 만들기 -mineimator 아주쉬운 초보자용 마크 애니제작 동영상 강의강좌 영상


짜잔  사진에서 보이는 하단쪽에 영문으로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2 모짱이라고 써있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으세요.

역시 버전업되면서 가장 좋은건 역시나 한글지원이 가장좋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럼 플레이 고고씽~


간략하게 플레이를 진행한 모습인데 어떤 모습인지 확인해보시면 되실꺼 같고 안정적으로 팅김현상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걸 아실수가 있으세요. 역시 팅김은 마크의 가장큰 적!! ^^


요기서 잠깐 ~~ 위에 보이는 초대박 마을시드 인데 1388582293 를 입력해서 들어갈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들어가면 대장간과 함께 다양한 건물들과  자연동굴 들이 있으니까 마크를 할때 꼭 해당 마을시드에 들어가서 플레이 해보시면 정말 큰재미를 느낄수가 있지않을까 생각되는군요. 정말 구~~웃 이에요.


가장 처음엔 변경된거 중에 하나인 월드들이 조금 된것들을 실행할경우에는 가끔식 바로 튕겨버리는 현상을 이제는 개선해서 안정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조치를 했네요. 

이것뿐만아니라 여러 몹들을 소환할때 가끔씩 팅김현상도 일어 나는데 조금 플레이 해보니까 많이 좋아진거 같은데 완전히 버그를 다 잡은건 아니듯 싶네요. 뭐 베타판이니까 좋아지겠죵~


엄청난양의 늑대녀석들을 스폰했네요. 화가 잔뜩 나서 눈동자가 엄청빨개져 있는데 이녀석을 소환한 이유는 늑대놈들이 타켓을 죽였을겨우에는 화가나있지 않고 온순한 모습으로 돌아오게끔 했다고 합니다.

 작은 버그인데 이렇게 알아낸게 대단대단 한거 같아용~


화만 나지않으면 정말 귀요미 사랑스러운 녀석인 늑대인데 길들이기를 할때 뺀질거리고 말듣지않고 길들여지지 않느 현상을 바로 잡아서 이제는 반려견으로 만들수 있게 버그수정조치 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뼈다귀로 홀려보니까 순한 양이 되서 잘 길들여지던데요 ㅋㅋ


이젠 설정창을 잠깐 올려봤는데 위에 보시면 뭐가 틀려진 부분을 한눈에 알아채신분들도 계시겠지만 화면 흔들림이라는 기능이 새롭게 등장하였는데 뭐 온오프했을경우에 화면이 약간 흔들리는 효과를 줄수 있다고 합니다.

뭐 직접 여러분들이 해보셔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잘 모르겠다라고요. ㅎㅎ

나는야 바다야 왕자~ 바로 강태공 낚시질을 하고 있는모습인데 물고기들을 낚는모습이 멋지지않나요? 하지만 아쉽게도 낚시쪽에서 약간 버그들이 있다고 하던데 바로 잡았다고 그리고 바늘이 플레이하다가 나갔을경우에는 사라지게끔 처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스크린샷의 모습인데 하늘에 높이 활을 들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지금 뭐하게요?~~

네~ 바로 화살을 쏠경우에 이상하게 팅겨버리는 문제가 발생하셨던분들이 많으셨을꺼에요. 플레이 하다가 크래쉬되면 엄청 짜증나던데 뭐 이젠 어디에다가 막 화살을 발사해도 이상이 없어요. 



개발자분의 원문 체인지 로그 사진을 올려봤는데 나머지 개선내용은 스킨쪽문제와 몹들이 죽었을경우에 이펙트가 사라지지 않고 계속 나오던문제들을 개선처리 했다고 합니다.



마크를 더욱더 재밌고 즐겁게 즐길수 있는 다양한 여러가지 마크 0.11.0 베타빌드2 스크립터, 탈출맵 설치세이브파일 다운링크 모음


슈퍼맨보다 빠른속도로 플레이를 즐겨라 스마트무빙 스크립터

투매니 애드온 스크립터 다운링크 

최고의 명작으로 기억되는 스토리 탈출맵 엔더드래곤을죽여라

탈출맵 아버지의 유언2 공략 및 세이브파일 


개발자포럼 구글플레이 주소 http://goo.gl/BoViDa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2 APK 파일의 덧링 링크등은 카피 [copy]나 드롭박스 [Dropbox] 공유시 발생될수있는 저작권 침해및 벌금및 형사고소의 문제로 인해서 제 블로그에서 공유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