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크 /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 가 따끈따근하게 나왔는데 스마트폰의 최고의 게임이고 지금의 스토어에서 1위를 항상하고 있는 최근 마이크로 소프트로 인수된 모짱에서 개발한 마크가 드디어 11버전으로 판올림 베타판을 출시를 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으로 올라가면서 상당히 많은 기능들이 업데이트가 되었고 유저분들께서는 더욱 즐겁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을꺼 같네요. 

밑에서 어떤 것들이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의 리뷰와 다양한 스키립터모드와 호환가능한 탈출맵을 다운받을수 있도록 링크를 걸도록 할테니 즐겁게 즐겨보세요.


자 위에 보이시나요 이제는 영문으로 보였던부분을 다국어 즉 한국말도 지원을 해서 모르는 영어를 보는 짜증을 이제는 벗어날수가 있겠네요. 솔직히 하다보면 영어가 무슨자인지 몰라서 사전을 찾아서 했다는 ㅋㅋ...

새롭게 월드들을 편집할수 있는 화면도 추가가 되었고 월드의 이름을 변경이 가능하게끔 변경, 그리고 시간을 정지하가나 진행할수 있도록 수정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언어지원의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일본어부터 해서 심지어 중국 포루투칼 등등히 피씨판 마크 만큼이나 전부 지원되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으세요. 전 솔직히 한국어지원되는거 보고 가장 기뻣네요.~



설정부분도 약간 변경이 되었는데요~ 요렇게 캐릭터 부분에 보시면 알렉스와 스티브및 둘러보기를 누르시면 갤러리로 이동이 되면서 캐릭터의 스킨을 바꿀수가 있게 되었네요. ㅌㅌㅌㅌㅊㅊㅊ



이번에도 역시 다양한 몬스터들이 추가가 되었는데 박쥐와 동굴거미 그리고 오징어 , 스파이더 조키 , 치킨조킨랑 아기 좀비가 추가가 되어서 보다 즐겁게 마크를 즐길수가 있게 되었네요.


요번에는 보트가 등장을 하는데 2명이 함께 승선해서 즐겁게 배를 탈수도 있고 항해도 할수가 있게 되었네요. 이제 여러분들은 대항해의 시대가 열린거네요 ^^


자이번엔 게임내에서 직접 낚시까지 즐길수가 있는데 이젠 강태공이 되어서 대물을 많이 낚을수가 있게 되었네요. 물고기들의 종류로는 흰동가리부터해서  날생선 , 익힌연어 와생선 , 귀엽게 생긴 노란복어,날연어 등등이 추가가 되었어요. 

마크를 하다가 짜증나고 심심할때는 요렇게 배에 타고 낚시하면 정말 재밌다는 여러분들도 함께 낚아보세요^^



그리고 인벤에 보시면 레드스톤블럭이 추가된걸 볼수가 있는데 현시점에서는 달리 사용할건 없고 장식용으로 사용할수가 있으세요, 뭐 그래도 여러가지 각종 아이템들이 추가된다면 스킨이나 맵 그리고 사용자들이 직접 커스텀 하기에는 더욱 좋겠지요~ 그리고 벽돌 종류도 몇가지가 새롭게 나왔다고 하는데 여러분들께서 어떤 종류인지는 한번 확인해보세요.




여리서는 나오지는 않지만 이제 좀비녀석들이 더러운 냄새를 풀풀 풍기는 썩은내 나느 고기들을 떨어트리고 다닌다고 하고 사망이라는 메세지가 추가 그리고 몬스터들의 생김새의 이펙트가 추가되어서 새로운 모습의 몬스터들의 모습을 볼수가 있으세요.


마크 0.11.0 베타빌드1 호환가능한 재밌는 탈출맵리뷰및 다운로드 공유 링크 모음


추천 스크립터 

1.화살제어

2.블럭모자


호환가능한 재밌는 탈출맵 리뷰및 다운로드 링크 모음

1.천사와 악마 탈출맵

2.히로빈의 저택 세이트파일

3.새로운세계

4.마술사의집


마크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 : http://goo.gl/XqOTgI

 현재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2 까지 출시가 되었는데 1의 리뷰를 올려드린 이유는 업데이트 사항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안내해드려고 했습니다. 잠시후에는 베타2버전으로 다시 자세하고 상세한 리뷰를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즐겁게 즐겨보세요~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 APK 의 카피및 설치링크의 덧링등의 공유는 권리침해및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