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외에서 큰 삼각대를 사용하기 불편하고 이동이 편리한 삼각대가 필요도 하고 집에서 유투브 영상촬영용도로 미니삼각대가 필요해서 스왈로우 Swallow Table pdf tp-m1 제품을 구입해봤습니다. 

이 미니삼각대가 가격대는 비싸도 다양한 각도와 여러 편의사항, 그리고 단단하게 지지해줘서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트랜센드 sd카드 64GB 600x 전송속도 90MB/s MLC타입 개봉기[Class10 U1] - 실제 사용편

소니 a6000 단점 및 사용후기 ,사용법 - 캐논 미러리스 EOS-M 과 비교한 다양한 장,단점 소개

제품의 외형 포장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직접 박스에서 뜯어봤는데 카메라을 연결할수있는 부분과 후레쉬들을 장착할수있는 부분으로 이뤄져있어요. 

제품을 뒤에서 찍어봤어요. 

이제품의 최대하중무게는 2kg까지 견딜수있다고 하며 다리부분은 고무가 장착되어 있어서 미끄럼을 방지할수있습니다.


카메라를 연결할수있는 연결부위의 모습이네요.

주위에는 기기를 장착하고 움질일때 스크리치를 방지하기위해서 코르크마개로 사용하는 재질을 사용해서 스크래치를 방지할수있어요.


상하 각도를 조절할수있는 레버입니다.


플래시를 장착할수있는 슬롯이에요.


지지부위의 하단부분인데 동그랗게된 손잡이를 돌려서 장착된 기기를 고정할수있습니다.

직접 제가 촬영한 언박싱 영상인데 영상에서도 한번 이 스왈로우 Swallow Table Pod TP-M1 미니삼각대를 만나보세요.


펼치면 이런모양이되는데 이렇게 각도를 조절해서 기기를 연결해서 원하는곳을 촬영을 할수가 있어요.


삼각대를 펼치고 정면에서 바라본모습


이런형태로 다리를 잡고 촬영도 가능하고 다재다능하게 사용할수가 있어요.


직접 eosm 미러리스카메라를 물러봤어요.


야외에서 촬영할때 큰 삼각대를 사용하기 힘들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카메라 보다는 젠더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연결해서 유투브 촬영용으로 주로 사용하는데 가격은 조금 비싸도 저가형보다는 그값을 충분히 하는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