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격투 게임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을 일본 만화영화를 조금이라도 즐겨 보신 유저들이라면 매우 쉽게 알아볼 수 있을 주인공들로 구성이 되어 신명 나게 대전을 펼쳐 보일 수 있는 액션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플레이해주세요. 위 싱글뿐 아니라고 둘이서도 함께 서로 간의 실력대결을 할 수가 있으며 지속적인 버전 업데이트를 이루어서 지루함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생존해 나가는 격투 파이터 플래시입니다. 몇 년이 지난 지금까지 수차례에 걸쳐 업데이트를 유저들에게 격찬을 받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컨트롤방법

관련영상

https://youtu.be/Tx3veki8gdg

 
반응형
 

 

두 주인공으로써 어느 누가 이렇게 싸움을 펼친다면 과연 누가 이길 수 있을지 한치의 예측도 하기 힘들 정도로 비등한 실력들을 지니고 있어서 직접 싸움을 보지 않고서는 알 수가 없겠지요.

블리치의 대장들과 나루토의 친구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야 있는데 특히 6번 대장 천본행의 초특급 필살기야 말로 다른 영웅들에 비해 극적으로 화려하면서도 다양한 신비로움을 보여 줍니다.

블리치 십일 번 대장으로 다른 녀석들에 비해 힘만큼은 어떤 누구에게도 뒤처지지 않을 만큼 내공이 상당하여 항상 우측 눈에는 이상한 애벌레를 심어 두어 평상시에 내공을 흡수하게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되는데 다른 게임 액션과는 달리 이번 격투액션에서는 제한 시간 따위는 구성이 되어 있지 않고 있는데 반드시 한쪽 선수가 주어진 HP를 모두 사라지게 만드셔야지 경기가 끝이 난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진행을 해주면서 여러분들이 신속하게 공격을 가해야 하는데 상대 방의 매우 작은 허점 또한 결코 놓치지 말아야지만 가장 무난한 형식으로 연속 공격을 하여 콤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퍼펙트한 승리를 거둘 수 있어요.

서로 똑같은 체력 치를 가지고 열심히 맹렬한 싸움을 펼쳐 가고 있는데 그야말로 진정한 승자가 누가 될 것 인지를 생각하면서 더욱 무난한 방식으로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할 수 있게 해 주세요.

별다른 도움이 필요 없을 만큼 이번 게임에서는 언제 까지나 오랫동안을 동원하여 하나의 캐릭터씩 내 마음대로 컨트롤하면서 개성 넘치는 필살기를 통해 보다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실 수가 있어요.

실제 만화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던 멋진 주인공들을 이렇게 내 PC로 조작하여 가장 환상적인 싸움을 펼쳐 갈 수 있는데 이건 정말로 크나큰 재미를 모든 유저들께 안겨다 주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한순간 길을 끌어 보아 상대 선수에게 거대한 기를 방출하는 모습으로 이거 한방 제대로 맞는 다면 굉장한 치명타를 낼 수가 있는 필살기 공격에 항상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처럼 지상뿐만이 아니라 실제 영화 속에서 보여주고 있듯이 공중전도 가능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인지 더욱 생동감이 넘쳐흐르는 긴박한 전투를 한 몸이 느낄 수가 있습니다. 최고의 액션을 선물해주는 박진감 최고의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지금 바로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