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양한 마술의 신비한 세계로 여러분을 소개해 드릴게요.  동전을 이용해서 보여주는 마술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번은 동전 사라지는 마술트릭이랍니다. 

동전을 나타나게 만드는 마술과 같이 혼용해서 같이 보여 준다면 더욱 재미있게  보여 줄 수 있게 되실 거에요. 

사진속에 인물은 전문 마술사이기 때문에 동전도 크고 눈에 잘 띄는 동전을 보여 주는데요, 
연습하는분은 작은 동전 부터 연습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손의 크기에 따라 동전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큰 거울 앞에서 연습을 자연 스럽게 보여 주는 것이 좋을 것 같구요, 내가 하는 행동을 다른 사람들이 알 지 못하게 보여야 하거든요.
누구나 알 수 있는 내용이지만 많은 연습을 통해  익힐 수 가 있습니다.

그럼 위에 정리한글들을 이번 위에 동영상을 보면서 더욱 재미있게 동전 사라지는 마술을 보면서 배워 보세요.

 마술사의 표정과 대화 능력또한 중요한 것 같아 보여요. 이야기 마술은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이끌어 내야 하는데, 창작성이 중요한 요소가 되지요. 

동전이 사라졌다 다시 나타나게 하는 연속적으로 이야기를 하면서 보여 준다면 더욱 재미있는 마술이 되어 질 거에요. 연습을 통해 마술을 익히면 다른 악세사리로도 가능한지 연습해 보세요.

 손에서 작은 선물이 사라졌다 나타났다 한다면 더욱 이야기 거리를 만들어 낼 수 있지 않을까요? 동화 속에 나오는 '피리부는 사나이'를 가지고 이야기 소재로 활용해 보세요. 아니면 '보물섬'의 이야기를 선택해서 연습을 할 수 도 있지요. 

 이처럼 마술사들은 다양한 연기력으로 사람들에게 흥미를 끌 수 있는 소재가 가득 하답니다. 여러분도 멋진 마술사가 되기 위해서 최고가 되는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마술의 신비하고 다양한 세계를 체험 하면서 많은 관심을 같게 된다면 여러분도 최고의 마술사가 될 수 있게 된답니다. 모든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기초로 참고해주시고 나머지 사진은 간단한 참고용으로 보시면 이해하기 편하실꺼 같네요. 후에도 더욱 재미있고 신기한 트릭으로 여러분들에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