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정말 현실감 나는 전투를 보여주는 멋진 게임으로 진정한 전쟁이 무엇인지 일깨워 주고 있는 것 같은 엔드레스 워라고 하는 끝없는전쟁3 게임입니다.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을 만큼 높은 전투 성향을 보여서 상당히 조심스러운 컨트롤을 통해 보다 확실한 방식으로 주어진 막중한 임무를 수행해 주면서 지속적인 전진과 잠입 액션을 통해서 적들의 최고의 방어선까지 혼자서 이동해 나가는 특수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참 많은 전장이 제공되고 있어서 쉽게는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나가기 힘겨울 만큼 복잡하여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구성하는데 최선을 다해 주어진 신중하게 완성을 할 수 있도록 집중 플레이해야 유저들이 원하는 곳까지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말로 진정한 컨트롤을 보여 야만 쉽게 각 임무를 수행해 나갈 수 있을 만큼 힘겨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여러 가지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각 상황에 걸맞은 방식으로 몬스터들을 모두리 잡으면서 스테이지의 미션을 공략해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관련영상

 

 
반응형
 

 

복잡하지 않은 조작 방식을 보여주는데 빠른 스피드로 총알들이 무수히 날아오고 있는데 예측하지 못한 돌발 사태가 무수히 발생하고 있으며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라 예상이 들고 있는 전투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체력이 제공되고 있으며 천천히 전진하면서 숨어서 공격하고 있는 적들을 혼자 몸으로 게릴라 전을 하면서 하나씩 제거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어려움을 보여주는데 놀라울 만큼 어려운 컨트롤을 제대로 보여 야만 가능하게 됩니다.

다리를 하나 두고 적군과 아군이 극심한 총격전을 펼쳐 내고 있는데 한차레 싸움이 끝나면서 양쪽 군인들이 수많은 사상자가 난 가운데에서 본격적인 플레이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유저 께서는 현재 가지고 있는 무기를 사용해 적들을 완벽히 전멸시켜야 합니다.

한방만 맞아도 체력이 이금과 같이 쭉 달아 버리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잘못 앞으로 생각 없이 이동을 했다간 다리도 건너지 못하고 바로 푸른 하늘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항상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끝없는전쟁3의 미션을 즐겨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적진으로 돌격을 할 때 에는 가급적 장애물이 있는 지역으로 신속하게 이동하여 날아오는 총알들을 방어할 수 있도록 해야 조금이라도 충격을 덜 받고 안정감 있게 지속적인 진행을 보일 수가 있는데 결코 한순간도 방심을 금물이라 명시할 수 있습니다.

최종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아마도 컨트롤이 매우 우수한 사용자라 할지라도 수십 번을 캐릭터가 적들의 공격에 목숨을 잃고 실패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꾸준하게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계속해서  다시 플레이가 되는데 상관은 없어요.

이번 맵에서는 7개의 룸이 놓여 있는데 각 방마다 하나씩 들어가 숨어있는 적들을 모조리 잡아 줘야 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 가자 마사 무참히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잠입하여 대상들이 총을 쏘기 전에 한발 면서 공격해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실감 나는 전쟁 플레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이번 작전에서는 험난한 방식으로 각 임무가 주어지는데 심심할 때 접속하여 최종 레벨까지 마스터해나가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한다면 분명하게 좋은 성과들을 얻어 낼 수 이쓸 것이라 생각이 무지하게 드네요.

탄약은 항상 모자라지 않게 아껴 가면서 사용을 해야만 쉽게 게릴라 군들을 제거해 나갈 수 있어요. 또한 적들을 물리치고 드롭돼 공격 무기를 획득하여 재상용 할 수가 있는데 필수로 총알이 모자라다면 반드시 주어 가지고 이동해야 해요.

이번에는 아군 유닛이 없는 상태로 공방전을 펼쳐 보여야 하고 있어 더욱 힘겨운 전투가 예상되네요. 벙커 안에서 나오질 못하도록 거침없이 기관총을 쏘아 대고 있는데 자칫 잘못하다 좌측이나 우측으로 이동하면 금방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역시 놀라운 솜씨를 보여주는 장면으로 여러 명이 동시에 공격을 해온다 할지라도 지금과 같이 우수한 컨트롤을 보여서 일당백 람보와 같은 전투력을 과시하는 것 같아요. 특수 무기를 사용하지도 않고 기본 소통을 통해 모두 제압하고 있습니다.

구급약품을 획득하고 지금과 같이 체력을 가득으로 올려놓았답니다. 이렇게 약품 상자를 항상 아낌 없이 먹어 주면서 악당들에게 상처를 입은 곳을 치료하면서 다시 원상태의 생명수치로 만들어 놓을 수 있도록 해야만 끝없는전쟁3 게임을 하면서 좋은 결과를 올릴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