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달리기게임 "스폰지밥 런"은어린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귀염둥이 스폰지밥이 등장하여 재미난 방식으로 런닝을 즐기는 작품입니다. 특히 130여 종의 색다른 의상이 주어지고 있으며 깜직하고 귀여눈 캐릭터들에게 마음에 드는 옷을 입혀 놓고 달리도록 하세요.

열심히 플레이도중 여러 가지 애니메이션 카드를 모아 나가면서 높은 보상을 통해 보다 좋은 기록을 경신해 나갈수 있으며 기록을 세워서 내 친구들에게 실시간으로 자랑을 할수 있으세요. 그리고 한손으로 손쉽고 간단히 컨트롤할수 있어서 출퇴근 길이나 등하교길 지하철 또는 버스 안에서 그어디에서 있던지 간단히 접속하여 즐겁게 플레이를 이어 나갈수 있답니다.스폰지밥 런 진주20개쿠폰번호도 하단에 기재해드렸으니까 멋진 플레이해보세요.

안드로이드달리기게임 스폰지밥 런은신나게 달려나가면서 앞에 놓여 있는 삼각대를 간단히 점프를 통해서 안전하게 뛰어 넘어가 주시고 초반 부터 걸려 넘어져 버린다면 분명히 좋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지 못하게 되니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줄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분홍색의 예쁜 별들을 많이 먹으면서 스코어를 올려 주세요 가장 높은 스코어를 통해서 주간 기록을 새롭게 경신해 나갈수가 있으니 최대한 놓치지 말고 획득해 나가 주셔야만 목적을 달성해 나갈수 있어요.

바로 앞에 좌석이 있는데 누구나 왠만큼 다들 아시겠지만 해당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면 주위에 있는 모든 아이템 도는 코인들을 모두 자동으로 캐릭터로 끌어당겨서 일부로 먹으려 할 필요가 없답니다.열심히 목적지 까지 완주하는 미션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공격을 펼치고 있는 몬스터를 항상 주시 하면서 공격을 알맞게 피해 주셔야 합니다. 한번 공격을 당하면 체력치가 상당히 많이 빠져 버리니까요.

이버에는 각 스테이지를 통해서 힉득한 골드를 가지고 3가지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할수가 있는데 초반에는 무조건 하트모양을 최대한 올려 주시는 것이 가장 좋아요. 하트는 체력치를 조금씩 올려줄수가 있지요~ 그리고캐릭터가 다양한게 주어지고 있는데 각기 캐릭터마다 서로\능등력치가 다르게 설정이 되어 있어 좋은 능력치를 가지 것을 골라 주시면 보다 높은 실력을 바탕으로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면서 안전하게 목적지 까지 이동해 나갈수 있어요.

함께 런닝을 즐기는 펫은 여러 가지 추가 기능을 하고 있는 만큼 성능이 가장 뛰언난 펫을 소지 하고 임한다면 훨신 수월하게 높은 점수를 달성해 나가면서 미션을 펼쳐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좌측 우측 점프 그리고 슬라이딩 이렇게 4가지의 방법으로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 모든 장해 물과 몬스터들을 회피할수 있도록 하세요. 한손으로 간단하게 조작 할수가 있어 더욱 쉽게 즐겁게 즐길수가 있는게임인듯하네요 ^^

생각 보다 해당 GAME는 골드를 모아 가기가 조금 힘들게 느껴지지만 중반에 가면서 충분히 높은 체력치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처음 보다는 아이템을 장만할수 있는 골드를 많이 획득해 나갈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폭탄처럼 생긴 몬스터는 충돌하면 터져 버리면서 캐릭터의 체력치를 줄어 들게 만들수 있으니까 잘 피하시면서 좌측이나 또는 우측방향으로 안전하게 피해 주시고 가급적 점프로 피할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겜준비를 하기전 캐릭터와 펫을 사용자 마음대로 설정을 할수가 있는데기록을 새롭게 추가 갱신하고 싶다면 플레이시에 좋은 아이템을 한두가지 사용할수 있도록 골드를 사용하여 구입해 주셔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수 있답니다.

시작 하자 마자 골드는 우선적으로 조금 주어지는데 골드를 하나도 빠뜨리지 마시고 모두 획득해 나가면서 이동해 주시고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는 분홍색으로 이루어진 스타를 가장 많이 획득하면서 안전하게 도착지점으로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각 미션을 종류하게 되면 3개의 카드가 등장하고 하나를 선택해 낼수가 있으시답니다. 그럼 즐겁게스폰지밥 런 카카오게임을 통해서 신명나게 달려보시기 바라겠고 그리고 제 블로그에 보시면 보글보글 스폰지밥 캐릭터 테마도 있으니 꼭 잊지마시고 설치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달리기게임 스폰지밥 런다운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Dgames.SpongebobRun&hl=ko

스폰지밥 런 진주20개쿠폰 번호 : SpongeBobRunLOV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