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빌[GAMEVIL]에서 제작한 막간한 재미를 안겨주는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경쾌한 액션, 타격감,속도감 모바일 MORPG게임"거침없이 펼쳐지고 있는 크리티컬 액션과 액정을 뒤흔들만큼 뛰어난 그래픽 화질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일반 PC 게임과 동등할만한 그래픽을 지원하고 있는게 특징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높은 사양에도 불구하고 한층 더 부드러운 전투 시스템이 도입되어 또 다른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는 작품으로서 초대형 액션 게임을 통해 짜릿함과 무한 타격감을 지금 경험해 볼수가 있으십니다.

영상에서 보시면 느끼시겠지만여러 가지 영웅들을 만나 가면서즐길 수있는 무한 RPG 이렇게 컴퓨터가 아닌자그마한내 손안에스마트 폰에서도 전혀 끊김 현상 없이속 시원이플레이 되고 있어서한층 더즐거움을만끽할 수있답니다.

초강력 액션을 선보이는 RPG 게임으로 작은 스마트 폰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누릴 수 있을 만큼 뛰어는 그래픽과 선명한 사운드가 하나로 조율을 이루고 있어 더욱더 박진감 넘쳐 흐르는 짜릿함을 마음껏 누려 나갈 수 있답니다.

초반에는 퀘스트 위주로 진행하시면서어느 정도레벨업을달성한 다음에사냥터를 찾아다니면서경험치를 쌓아 가주시면 레벨업을 통해서 현재 보다 각 능력치들이 조금식오를 뿐아이로신규 스킬까지도 서서히 배워나갈 수있어요.

환상적인 이펙트를 보여 주고 있는 작품으로 여러 사냥터를 돌아다니면 다양한 괴물들과의 속 시원한 한판 승부를 만끽해 나갈 수가 있어요. 참으로 진정한 타격감을 맛보고 싶은 유저들이라면 즐겁게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으시며콤보 많은 연속 킬 수가 무려 122킬 이처럼 다른 RPG 하고는 전혀 다른 타격감을 느낄 수가 있을 정도로 각 사냥터마다 주인공에게 다가오는 여러 적들이 끊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달려들어오고 있어서 막강한 타격감을 맛볼수가 있지요.

여기저기 커 스킬들이 마구 터지고 있어 광범위한 타격감이 느껴 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공격형 무기들이 성능이 좋아질수록 타격 대미지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강력해지고 있어 후반에 가면 갈수록 더욱 공격 형태가 화려하면서캐릭터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등장하고 있는 몬스터들 또한 높은 등급으로 강력한 공격과 체력을 보여주니 그만큼 유저께서는 성능 좋은 장비를 착용하여 적들의 공격을 최대한 방어 해나가면서 데지가 뛰어난 무기로 빠르게 잡아 나가야 합니다.

매우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는 무서운 BOOS 비록 현란한 컨트롤을 보여주셔야만 무사히 클리어할 수 있는데 아주 낮은 환율로 레어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어 좋은 장비를 빠르게 갖추고 싶다면 쉴 새 없이 반복으로 플레이해주셔야 합니다.세상을 지배하려는못됫악마 녀석들제거하기 위해 이렇게많은 용사들이한자리에 모였어요. 자 어서 빨리 열심히 당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면서높은 등급으로이루어져 있는 모든 장비를 착용하고 최종 목적지로 달려가 진정한한판 승부를겨뤄 보도록 하세요.

부분 유로 게임인 만큼 적당한 캐시를 충전하여 보다 성능이 뛰어난 아이템을 미리 장만하여 남들보다 빠른 퀘스트와 원활한 던전 통과를 해낼 수가 있으니 솔직히 인내력만 있다면 부과금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영웅들마다 각기 다른 개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누가 가장 강력하다는 말을 할 수 없을 만큼 모두 다 뛰어난 능력치를 갖추고 있어요. 서로 다른 외모를 가지고는 있지만 세상을 어지럽히는 악의 무리를 모조리 혼내 주어야 한다는 믿은 은 똑같습니다.

더욱 다양한 시스템과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선보이면서 보다 화려한 보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특히 가장 핸드폰을 들고 있으면 손이 흔들릴 정도로 강력한 타격감을 느낄 수가 있어 액션장르를즐겨 하는 분들이라면 상당히 마음에 들 만큼 매우 뛰어난 작품성을 지니고 있는 게임이라 말할 수 있답니다.

구글플레이 다운받는 페이지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vil.kritikamobile.android.google.global.normal&hl=ko

전에는 올려드렸는데 개인사정으로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APK 드롭박스 및 카피계정은 추출하지 않으며 위에 링크를 통해서 내려받으신후에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