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와 함께 젤리를 구해주는 모바일 퍼즐게임 "젤리매니아"는 말랑말랑 젤리들이 무서운 고양이에게 잡혀 있으니 어서 잡아 먹이기 전 헤 무사히 구출해 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냉장고에서 탈출한 맛있는 젤리들이 멋진 여행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각 스테이를 열심히 클리어 해나가면서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여 좋은 랭킹을 기록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주면서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신답니다.

모바일 퍼즐게임 젤리매니아너무 귀엽고 깜찍한 젤리들이 달콤한 세계 일주를 시작하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보다 좋은 실력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무사히 먼 여행을 끝마치고 무사히 집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셔야 합니다.

냉장고를 탈출하는 미션 첫 단계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여행 장소로 이동을 하면서 지속적인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으니 미션 실패 없이 순조롭게 머리를 짜내어 가면서 퍼펙트 한 실력을 보여주셔야지 가장 무난히 클리어 해낼 수 있게 되신답니다.

주인공들의 가장 무서운 적 고양이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지 마구 달려들어 잡아먹으려 하고 있네요. 불쌍한 귀요미들을 어서 빨리 못된 야옹이로부터 무사할 수 있도록 빠른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정성껏 캐어해주시면 되세요.

모바일 퍼즐게임 젤리매니아에서는 상당히 많은 미션들을 보유하고 있어 최종적으로 완성을 해나가려면 엄청난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만큼 심심할 때나 퍼즐 형태의 게임을 즐겨 보고 싶다면 해당 젤리 마니아를 통해서 보다 확실한 즐거움을 충분히 느껴가면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각 임무에서 정해진 젤리의 숫자만큼만 연결하여 제거해 주시면 미션을 클리어하고 자동 레벨업을 보일 수 있어요.

그다지 복잡하고 나어려움 없이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해 나가면서 좋은 성적들을 만들어 나가주시면 되신답니다.

특별한 선물이 주어지고 있으니 신중하게 왕 젤리가 숨겨진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하면서 행운이 이루어지기 빌어 보세요. 매번 이렇게 즐거운 이벤트를 끊임없이 보여주고 있어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더욱 큼 만족감을 전달해 주고 있답니다.

모바일 퍼즐게임 젤리매니아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횟수에 한해서 미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최대한 알맞은 컨트롤을 충분하게 보여주시면서 높은 레벨업을 달성하는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해주시면좋을 것 같아요.

암박감이 밀려오는 시간제한보다는 역시 횟수 제한이 더욱 낳은 것 같아요.

현재 화면에서 젤리에 숫자들이 새겨져 있어요. 이것은 서로 연결하면 한 개가 아니 2개가 줄어들고 있으니 숫자가 높은 것을 연결할수록 보다 빠르게 해당 임무를 마무리할 수가 있으니 무조건 생각 없이 연결해 나가지 마시고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면서 미션을 펼쳐 나가주셔야 합니다.

현재 룰렛을 돌리는 시간이 찾아왔어요. 한번 당길 때마다 티켓이 소모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좋은 아이템들이 주어지고 있는 만큼 열심히 당겨서 사용하기 좋은 것이 당첨되기를 마음속으로 기원해 주시면서 현재 지니고 있는 모든 티켓을 아낌없이 사용해 주세요.

일회용 숟가락은 매우 좋은 아이템으로 대량의 점수를 높여 나가기 위해서는 무조건 사용을 해주셔야 해요. 룰렛을 돌리면 가끔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니 기록을 경시해 나가고 싶을 때마 사용하시고 미션을 클리어할 때는 자재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거침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퍼즐게임 젤리매니아로 애니팡처럼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지만 더욱 추가적인 요소들이 많이 속해 있어 보다 더 흥미진진 함을 느낄 수가 있어요.

초기화되고 있는 친구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벌여 나가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