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yona Bowman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플래시 주몽 게임은 화를 이용하여 각 미션에서 주어지는 목표물들을 정확하게 조준을 통해서 명중시켜 주는 작업을 진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초기에는 간단하게 고정이 되어 있는 표적판을 적중해 주는데 이 시간부터는 더욱 맹활약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대한 리드 적용을 잘해 주면서 골드를 획득해 나가야만 합니다.

마우스로 조절을 통해서 가장 많은 점수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정확히 주어진 미션을 완수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이동하시고 있는 괴물들을 최대한 컨트롤하면서 있는 힘을 다해 몬스터들을 쓰러뜨려 줘야 합니다. 적들은 왼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하면서

우측 맨 끝 쪽까지 이동을 하는데 신속하게 화살을 날려 주면서 신속하게 잡아내야 합니다.

주몽게임조작법

컨트롤 마우스 / 화살 교체 : Q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매우 간단하게 활살을 날리는 법을 배워나갈 수가 있어요.

초기에는 이렇게 다섯 개인 원형의 표적 판이 준비되는데 마우스로 지정을 하면 간단하게 명중을 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저 멀리 있는 목표물을 향해 정확하게 공격을 해야 하는데 빠른 시간 안에 백 퍼센트로 명중률을 보여야지만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보상금으로는 활살의 스텟을 한 단계식 올려 나갈 수 있어요.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원하는 곳을 향해 화살을 당겨 주시면서 한 발 한 발 소중한 화살을 날려 줄 수 있도록 하세요.

각 표적을 정확하게 조준하여 공격을 이루어 나가는데 정중앙을 겨냥하여 공격을 해야 100점을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다섯 개를 총 100% 노란색을 겨냥해 주신다면 500점을 획득하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게임에서 활을 사용하여 진행되는 게임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그만큼 총을 사용하는 것 하고는 색다른 느낌을 받아들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세요.

화살은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신속하게 명중시키면서 시간만 오래 걸리지 않도록 클리어해야 합니다. 가장 많은 상금을 모아서 스킬과 업그레이드를 충실히 해야 합니다.

드디어 이렇게 모든 표적판을 명중시키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 다음 미션에서는 지금처럼 고정되어 있는 것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좌측에서 우측으로 이동이 되는 몬스터들을 명중시키는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참 구식 나무 활을 당겨 이렇게 이동하시고 있는 양을 겨냥하여 화살을 날리고 있어요. 이번 양을 정확하게 잡기 위해서는 이동하는 속도를 신속하게 우측으로 살짝 리드를 적용시켜 주세요.

좋은 점수를 획득해 내기 위해서는 열심히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가 있는데 서둘러서 신속하게 나타나고 있는 표적들을 최대한 신속하게 맞혀줘야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면서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는 활 쏘는 게임으로 재미를 보여 주기 위해서는 이렇게 일정한 거리를 두고 힘껏 활을 당겨 쏘아 주시면 양을 쓰러뜨리면서 달러 보상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