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Re-Wire 게임으로 교체함

대정령님께서 직접 플레이해서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 있고 1.0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명작플래시라 자신있게 말씀드릴수가 있겠는데 금일은 상당히 즐거운 컨트롤을 보여줄 만큼 스릴 넘치는 피하기 게임을 진행해 보도록 하는게 중요하시며, 또한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컨트롤 게임으로 한 차원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충분하게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 보이는데 가장 높은 점수를 만들어 랭킹에 도전할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을 신중하게 보여주세요.그럼 정신을 쫑긋하게 바짝 차리시고 오합지졸 여러곳에서 정신없이 등장하는 트랩들을 여러분들이 잘 피해서 큰 점수를 기록해보시기 바랄께요.

상당히 높은 움직임을 보여야만가장 좋은 기록을 세워 나가면서 미션을 완수할 수 있어요. 초기부터 랜덤으로 무자비로 보스들을 지정해주고 있어 운이 나쁘면 초반에 지지 칠 수도 있어나 행운이 찾아온다면 계속해서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는 왕들만 만나 면서 가장 좋은 기록을 완수할 수가 있어 랭킹 안에 들기 수월해진답니다.

우선 Avoid N Survive 1.5 게임하기를 첫부분에 시작 밑에 있는 작가의 말로 들어가서 지금 이 게임이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면서 진행이 되는지를 우선적으로 알아 두시고 이번 미션을 본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해야 합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은 미션을보여주는 것 같으나 실제로 플레이해보시면 상당히 피하기 어렵고 복잡하다는 말을 30초도 지나지 않아서 알 수 있어요. 그만큼 힘든 컨트롤을 해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ㅣ.

초반부터 꿀꿀이가 등장하여 마구 달려들고 있어요. 서둘러서 Avoid N Survive 1.5 대정령 게임하기를 하면서 돼지하고 멀어질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고 신속하게 돌진해 오는 경우에는 이렇게 스페이스바를 눌러 가면서 점프를 높게 하면 간단히 회피할 수 있어요.

가증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번 보스 이번에는 과연 또 어떤 얍삽한 방식으로 공격을 해올지 예측을 할 수 없는데 아무래도 이번에도 소중한 배터리 체력이 한 칸소모되는 것을 눈뜨고 당할 수밖에는 없겠죠.

화면에 나타나 있는 것들은 밧데 리리로써여러분이 미션을 수행 중 줄어든 배터리를한 칸씩 올려 나갈 수 있는데 3만 점이 넘거나 배터리 가 5칸으로 가득으로이루어져 있다면 아무리 먹어도 더 이상 충전이 되지 않고 있어요.

또다시 체력이 한 칸 소진이 되었는데 과연 이번에는 어디서 공격을 해올지 기대가 되는데 아무래도 양손에 들고 있는 국사 바리 주 무기가 되어 공격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시간부터 공격을 피해줄 준비를 하어 주세요.

야옹이 한 마리가 등장하여 화가 많이 난 듯 꼬랑지를 상당히 높게 일직선의 오 세워 가고 있는데 서둘러서 고양이하고 최대한 멀어질 수 있게 빠른 움직임을 보여주시고 배터리 체력이 소모되지 않도록 신경을 써나가 주세요.

야옹이가 세상에서 가장 즐겨 먹는 생선 그냥 바라만 보아도 행복해지는 고양이 그냥 고기나 먹을 것이지 왜 맛도 하나도 없는 픽셀을 잡아먹으려고 힘들게 괴롭히는지 참 짜증 나게 만드는 야옹이라는 걸알수 있어요.

기다란 막대 모양 위에서 이동 하시고 있는데 좌우 방향으로 많이 이동하여 낭떠러지로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떨어져 버린다면 소중한 체력이 많이 차감되는 것을 두 눈으로확인할 수가 있어요.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천천히 화면이 잠기고 있는데 신속하게 블록들을 밟고 올라가 줘야지 화면에 가려지지 않고 체력을 안전하게 보소 할 수 있습니다.  점수를 보아 아직 초반이라서 큰 어려움 없이 나갈 수 있어요.주위에 날카로운 톱니바퀴 모양들이 마구 움직이면서 여러분이 이동하는 곳을 자꾸 따라오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조심해서 체력이 소모되지 않도록 신경을 서나 가면서 임무를 무사히 완수해 주도록 하세요. 다음번에도 역시 대정령님께서 플레이해서 흥행한 여러가지 종류의 플래시를 함께 올려보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