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orporate Overlord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지금 해 볼 회사 경영 게임은 세상에서 가장 좋은 백화점을 만들어 나가는 경영 게임으로 초기부터 하나하나 매장을 만들어 나가면서 그에 이 번 하는 종사자와 아르바이트생들을 고용하여 깔끔하고 완벽한 매장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아야만 만은 손님들이 찾아오므로 큰 수익을 낼 수 있게 됩니다.

지금 이 게임은 최고의 경영을 하므로 세상에서 가장 큰 백화점을 운영할 수 있는 뜻깊은 회사경영게임으로 초기부터 조금 쌕 성장해 나가는 과정이 보다 재미있게 구성이 되어 있어 누구나 이게임을 통해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하여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CORPORATION 조작법

마우스 

스토리 설명

나만의 최고의 경영방침을 토대로 원하는 상가들을 쏙쏙 만들어 나가면서 최대한 소비자들을 끌어모아가면서 높은 수익을 창출해 내야만 지속적인 경영을 운영할 수가 있는데 사람들이 찾을 만한 상가를 만들어 주세요.

이렇게 난이도가 이즈 미디엄 하드 세 가지의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이 되면서 플레이되는데 사용자께선 서는 원하는 셋 중에 한 가지 모드는 골라 플레이하면 되지만 초기에는 이즈모 드로 가장 간단한 게 즐겨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초기 유저들께서 하드 모드를 진행하다 보면 경영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도중에 파산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가 있는 만큼이나 가장 쉬운 것을 선택하여 미션을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경영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최초 상가를 하나만 덜 들어주세요. 가급적 음식점 위주로 하는 것이 가장 많은 손님들을 끌어모을 수 있는데 원하는 위치에 설치해 주시고 음식을 맛나게 만들어 가주는 주방장을 고용해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서로 상점을 연결해 주면서 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백화점에서 열심히 일을 할 수 있는 점원과 미화 엔지니어링을 정확하게 투입시켜야만 최상의 조건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됩니다.

점점 상가를 확장하면서 손님들이 많이 지게 되어 있는 만큼이나 여러분이 벌어들이는 수입이 자동적으로 올라가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한 개의 상점을 다시 만들어 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반드시 상점만 많다고 해서 사람들이 몰려 오진 않습니다. 그만큼 일꾼들을 고용해주고 진급을 시켜 줘야만 높은 등급의 임무를 수행하면서 사람들을 더욱 많이 불러들일 수 있는데 돈 아끼지 마시고 최고의 일꾼들을 뽑아 주세요.

여러분께서는 최초 회사 경영 게임을 진행하면서 세상에 거 가장 활발히 운영되는 나만의 백화점을 꼭 만들어 낸다는 미션을 지니고 열심히 플레이해보세요. 수십 층으로 이루어진 멋진 상점을 통해 만족감을 채워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청소부는 상점을 계속해서 돌아다니면서 지저분한 것을 말끔히 치워주고 있어 지속적인 청결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엔지니어링은 고장 난 무건들을 모두 완벽하게 수리하면서 최상의 조건으로 만들어 놓고 있어요.

한 층씩 더욱 건물을 올려 나가면서 새로운 상점들을 많이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손님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각 가장자리에는 엘리베이터를 설치해야지 불만을 제기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하루 가 다른 게 높은 수익률을 내고 있는데 이런 방식으로 계속 운영을 하다 보면 분명 높은 마진을 통해서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여러분만의 백화점을 탄생시킬 수 있는 기회가 기필코 주어질 것이라 여겨진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