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부담 없이 플레이되는 슈팅 좀비 잡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로 이인용으로 플레이되고 있어 보다 더 높은 박진감을 느끼면서 플레이될 수 있다는 상당히 크나큰 장점을 지니고 진행이 되는 게임으로 재미를 마음껏 느끼면서 많은 좀비들을 물리치면서 원활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세요.

싱글 플레이로 혼자 하는 것보다는 둘이서 함께 호흡을 맞추어 가면서 진행하는 방법이 더욱 진행하기 수월하답니다. 다양한 시리즈로 여러 방식의 여러가지 버전으로 등장하고 있으면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점이 드러나 있는 만큼이나 많은 시간은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는 게임 중 하나라고 선택합니다. 친구 둘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시고 남은 여름방학 동안 여러분들 겜도 즐기면서 개학을 맞아보시도록 하세요.

 

 

하단 설명됨

 

 
반응형
 

 

 

두 명의 멋진 주인공이 높은 슈팅 감각을 통해 열심히 이번 스테이지에서 열심히 권총을 발사하여 몰려나오는 다양한 좀비들을 모두 물리쳐 주는 임무를 가지고 플레이되는데 신중하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주위에는 온통 피범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참혹한 관경을 제대로 보여주는 듯한 모습으로 한 마리씩 죽일 때마다 새빨간 혈흔을 흘리면서 땅바닥에 쓰러지는데 강력한 타격감을 마음껏 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한 총 쏘는 게임이지만 최선을 다해 콤비를 이루어 주어야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최초 500단계의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신속하게 적들을 모두 물리쳐야 해요.

좀비 게임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 게임하기 여서는 여러 가지 방식의 총기류들을 획득하면서 움직이며 공격으로 조심스럽게 도망을 다니면서 공격을 해야 하는데 어렵지 않게 플레이되는데 이 시간부터 열심히 다가오고 있는 수많은 좀비들을 있는 힘을 다해 싸워 줘야 해요.

도깨비처럼 두 개의 뿔을 달고 온통 빨간색으로 이루어진 좀비는 일반 못하고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무서운 공격을 통해 두 명의 주인공을 위협하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통해 안전하게 움직여 줘야 합니다.

현재 14단계 콤비를 이루어 가고 있는데 한 마리씩 잡아 나갈 때마다 숫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갈 때까지 아무것도 잡지 못하면 초당 일씩 콤보 수치가 줄어들고 있는데 신속하게 미션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현재 화면에 보이고 있는 정사각 방식의 빨간색 박스는 바로 여러분의 능력을 더욱 활성화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번 박스 안에는 여러 가지 물건들이 들어 있는데 좋은 무기가 나오길 기대하면서 획득해 나가 주세요.

주위에 있는 원형의 드럼통은 강력한 폭발력을 보여주는데 아무 때나 공격을 하지 마시고 최대한 좀비들이 몰려 있을 때 파괴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전투를 벌여 나가 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좀은 골목길에서 천천히 양팔을 벌여 공격해 오는 장난감 레고 모양의 좀비들을 스스럼없이 모두 물리쳐 주세요. 상당한 부담스럽지 않은 레고 모양의 괴물로 징그럽지 않아 플레이 하시 한층 더 수월한 것 같아요.

온통 주위에는 바글바글 좀비들이 많이 모여 있는데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서 더욱 박진감 넘치고 스릴 있는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 최대한 주의를 하면서 미션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은 제대로 보내도록 하세요.

과격하진 않지만 그래도 상당히 높은 타격감을 마음껏 전해받을 수 있는 만큼이나 괜찮은 게임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기 위해서라면 반드시 죽지 말고 오래 살아남아 서면서 최대한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