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paper.io 땅따먹기 멀티 게임으로 교체함

작은 볼을 가지고 각 스테이지에 주어진 땅들을 획득해 나가는 방식으로 미션을 플레이되어 가고 있는 게임이랍니다.

레벨마다 일정하게 정해진 만큼 땅을 차지해야 미션을 클리어하고 또한 제한 시간이 있는데 오랜 시간 동안 머물게 되어 버린다면 미션은 실패로 돌아 가버리고 말아요.

멋진 그래픽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느낄 수 있으면서 조금씩 땅을 확장하면서 악당들을 가두어 놓은 재미가 상당히 쏠쏠하게 느껴질 수 있는 땅따먹기 게임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여태까지 이런 장르의 게임을 단 한 번도 안 한 분들을 흔치 않을 정도로 특별한 설명이 필요 없이 이해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어요.

 25단계의 난이도로 구성이 되는 이번 땅따먹기 방식의 게임 상당히 오래전 간간이즐겨 운 장르로써 요새는 고전 게임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게임인데 이렇게 좋은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어 간만의 향수를 느끼는 것 같아요.

박진감 넘치는 배경음악과 함께 신나는 미션을 즐겨 보도록 하세요. 주위에 몬스터들이 자꾸 이동하시고 있는데 밑선을 열심히 그어나가면서 많은 땅을 모두 먹고 적들을 가두어내야 합니다.

한번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낸다면 여지없이 레벨업을 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올라가 더욱 힘든 미션을 즐기시게 되어 있는 만큼 오늘 유저들께서는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보세요.

몹들은 순간적으로 무서운 공격을 하는데 신중히 이동을 하시되 특히 너무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면서 상당히 조금씩 연결하면서 영역을 확장해야 한 번도 죽지 않고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공격을 행하고 있어요. 복잡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땅따먹기 역시 십수 년 전하던 것 하고는 한 차원 다른 박진감을 확실히 보여주는 게임이라는 생각이 누구나 변함없이 들고 계실 거라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보라색으로 된 지점들이 바로 여러 부니 현재 여러분께선 먹어 놓은 땅으로 이제 1% 로만 더 먹게 되면 65%가 되어 이번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가 있는데 상당히 조금만 먹어 준다면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레벨 9단께까지 이르게 되면서 보다 높은 스릴을 느끼면서 즐거운 시간들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답니다.

화면이 찌르려 져 보이고 있어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는 맵으로써 기묘한 재미도 보여주는 게임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10단계의 레벨을 넘어가게 되면 더욱 난이도가 무르익을 정도로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 땅을 80% 가깝게 먹어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을 만큼 상당히 좁은 공간만을 내어놓고 모두 차지해야 합니다.

물음가 주어지는데 선을 그어 획득하면 랜덤으로 여러 종류의 아이템이 등장하는데 물음표를 먹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도록 플레이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땅을 차지해나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