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기발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중독성플래시게임은 그냥 달리는 것이 아니라 장 중력을 이용하여 위아래로 자석을 붙여 농은 것처럼 움직임을 보여 주고 있어서 왠지 플레이하면서 새롭다고 생각이 들면서 기가 막힌 아이디로 만든 게임이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무한 질주를 하고 있는 우리의 주인공 악당이 열심히 따라오고 있는데 붙잡히지 않도록 앞만 보고 달려가고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장애물을 하나둘씩 피해 나가며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가 있는데 여러분들께서 화면을 똑바로 보시고 재미있고 열심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적과의 치열한 경쟁을 벌이면서 달리기 시험을 하고 있어요. 결코 나쁜 녀석에게 붙잡히게 돼버리면 미션은 바로 종료되니까 조심해야겠지요.

한층 더 다양한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재미를 보여 줍니다. 그렇다면 이 순간부터는 이번 잘생긴 주인공을 점프 컨트롤만 잘하면 스테이지를 수행할 수가 있어요.

미션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주인공이 쏜살같이 달려 나갈수가 있게 되니 여러분께서는 간단하게 스페이스바를 눌러 가면서 점프만 제대로 해준다면 간단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상하로 꾸준하게 이동을 하는데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어렵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만큼 재미를 볼러 오게 하는데 뒤따라 오는 녀석을 보다 따돌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현재 위치에서 위로 올라가야만 이 무사히 앞으로 계속해서 이동을 하면서 점수를 올릴 수 있게 됩니다.

바람돌이 소닉만큼 높은 실력을 갖추고 있는 주인공 한번 뜀박질을 시작하면 멈출 줄 모르는 무한 에너지를 보여서 남다른 능력치를 보여주는 것 같아 바라만 보아도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장애물이 나타날 때마다 스페이스바를 눌러 가면서 신속하게 움직이다 보면 실수를 범하는 일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요. 특히 낭떠러지로 떨어져 버리는 어이없는 일도 많이 당하게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렇게 구석으로 들어가서 잽싸게 움직여 주세요. 매우 능동적인 능력치를 보여서 쉽게는 뒤따라 오는 녀석에게 붙잡힐 일은 없을 거예요.

미래도시에서 달리기가 시작되는 게임으로 혼자 달리는 것보다는 이처럼 뒤에서 누군가가 따라와 더욱 긴장감을 안겨다 주네요.

 난도가 높아 갈수록 적 로봇은 상당히 민첩해져서 쉽게 따돌리기가 어렵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장애물만 넘어 도 힘든 판인데 이건 또 무엇일까요. 중독성 플래시 게임은 딱 보아도 영문 키보드를 가지고 달아 나는 모습으로 보이는데 그냥 달리는 것도 힘들어 죽겠는데 이렇게 무거운 것을 들고 이동을 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