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Hit Balls 알까기 게임으로 교체함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초 5개의 알들을 바둑 판 위에서 흑색과 백색의 돌을 올려놓고 먼저 모두 없애 주는 팀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죠. 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미션이 주어지는데 임무가 주어지는 대로만 똑같이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여러 단계의 레벨로 구성이 되어 있어 만족할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플레이를 통해 스릴 있는 기분 또한 들고 있어 기묘한 재미를 한껏 느끼실 수 있는 컨트롤 게임이라 할 수 있지요. 각 스테이지마다 일정하게 정해진 룰에 따라 알들을 제거하면서 높은 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여러 종류의 장애 물들이 제공되고 있어 더욱 클리어하기 힘들어진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고 열심히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알들을 명중시켜 주세요. 간단하게 마우스 단 하나로 모든 것이 조종되고 있어 그야말로 간편한 컨트롤이 무엇인지 알게 해주고 있습니다.

바둑판 대신 체크무늬로 만들어진 체스 판에서의 신중한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줄 시간이 찾아왔답니다. 그렇다면 열심히 한 단계식 클리어하면서 다양한 즐거움 항상 느낄 수 있도록 높은 명중률을 보여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조금은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더욱 심심치 않게 플레이되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이왕 플레이하시는 거 높은 단계로 이동할 수 있도록 신중히 마우스 조절을 해야 한답니다.

이런 방식으로 이동 하시고자 하는 것을 마우스로 클릭한 다음 드래그로 뒤로 쭉 당겨 주시고 겨냥할 곳을 이동해 주면 화살표가 이동하시고 있는데 필수로 명중시킬 알들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공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파란색은 결코 판 위에서 떨어져 버리면 알까기 게임의 모든 미션이 실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단 하나의 알이라도 떨어져 버리면 안 되니 지금처럼 공격을 하면 안쪽에 빨간색만 살짝 빠져나와 떨어져 버리게 됩니다.

조금은 단순하면서도 생각을 조금 해야만이 수월한 진행 방식을 보여 주고 있는 게임으로 지루할 때나 한 번씩 들어와 플레이하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괜찮은 알까기입니다.

뒤로 잡아당기고 손을 때 주시면 신나게 달려 나가면서 겨냥한 알을 쳐내면서 체스판 위에서 벗어 나 버리게 하는데 이번 임무를 완료하고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공격할 알을 먼저 선택해 주신 다음 조금씩 움직여 주세요. 지금 이 게임에서는 횟수와는 상관없이 여러 번 이동과 공격을 하여도 재한을 받지 않고 있는데 좋은 자리를 차지할 수 있도록 살살 움직여 앞으로 이동해 주세요.

제아무리 어렵고 복잡한 난이도를 제공되고 있다 한들 환상적인 컨트롤 앞에서는 그 무엇도 당해 낼 수 없을 정도로 정교한 플레이를 보여준다면 마음껏 마지막 스테이지 가지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에는 검은색의 알들을 조금이라도 건드리게 되면 실격 처리가 되는데 좌측으로 조금씩 이동하면서 빨간색의 돌을 힘껏 공격하여 장외 밖으로 내보낼 수 있어요.

미션을 실패하면 게임 화면 하단에 새로 고침 표시가 준비되는데 실패할 때마다 망설이지 마시고 곧바로 눌러 가면서 지속적인 반복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