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처럼 따스한 봄날에 잘어울리는 오케이티나 봄날 핑크 카카오톡 테마랍니다. 일단 핑크색과 초록색 위주로 꾸며서 제작을 했는데 아무래도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색상때문에 적합할듯한거 같네요. 제작한지는 조금되었지만 꾸준하게 찾아주시는분들때문에 다시 재 포스팅을 진행하였는데 어떤 모양으로 구성되어있는지 밑에서 하나하나 캡쳐한 사진을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다운로드 받으셔서 적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테마의 모든 이미지들의 저작권은 "오케이티나 www.okaytina.com"님께 있으며 테마저작권은 "블랙하트맨"에게 있습니다. 퍼가실경우 제 블로그링크로 남겨주세요~


일단 카톡을 실행하게 되면 로딩되는 첫 이미지배경화면입니다. 캐릭터가 꽃밭에서 초록이와 뛰어노는 듯한 감성이 느껴지도록 꾸며봤습니다. 또한 다운을 받으셨다면 오른쪽처럼 화면이 뜰텐데 오케이티나 테마 하단쪽에 있는 적용하기를 누르시면 되십니다.


아로하님께서 제작한 스티커를 이용해서 오케이티나 다이어리를 꾸미는 방법에 대한 동영상인데  해당 캐릭터를 좋아하시는분들께서는 꼭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위에 부분이 화면이 꺼졌을때 다른분에게 메신져가 도착했을때 나타나는 푸시창이며 하단쪽에는 스마트폰 사용중에 톡이 왔을때 나오는 화면의 모습입니다. 전부 테두리부분및 안쪽은 분홍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답니다.





이제는 친구목록창의 모습인데 섹션창에 티나캐릭터가 구름이와 햇님이랑 다정하게 놀고있는 듯한 모습의 사진을 첨부해서 꾸며놓았습니다. 또한 하단쪽에는 나팔꼿밭에서 서있는 모습을 넣었구요, 그리고 프로필 화면의 모습인데 카톡테마이름과 걸맞게 녹색풍으로 꾸며놓았지요~


채팅목록의 모습인데 친구창이랑 크게 다른모습은 없는데 하단쪽에 배경 이미지만 살짝 교체해놨습니다. 그리고 채팅의 모습인데 풍선말풍선 처럼 길다랗게 부풀어 오르는듯한 형상의 말풍선을 삽입처리 해놨습니다. 나름 호불호가 가려서 심플+풍선 으로 넣은부분이에요.


이제는 친구찾기 화면의 모습인데 잎사귀를 들고잇는 아이모습과 곰돌이가 있는 사진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설정 더보기 창인데 커다란 아이가 손을 들고 하트모양을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Okaytina kakao Theme.apk


처음설치해서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시는분들께서는 적용하는방법의 경우에는 공지사항에 잘 소개 되어 있습니다. 이쁘게 사용해주세용^^

암호창의 경우에는 탭부분쪽에 녹색과 좌측에 꽃모양의 배경을 넣어놨는데 나름 보기좋은듯 하네요. 그리고 누를때마다 위에 캐릭터의 하트눈이 번쩍 띄는모습으로 해놨답니다. 그러면 즐거운 봄날 즐겁게 테마를 사용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