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4월 14일 월요일 부터 4월 18일 금요일까지 방영되는 훈훈한 김정수(54),함은주(43)가족을그린 13남매로 다시돌아온  KBS인간극장 돌아온 흥부네편 정이 흐르고 아름다운 가족이야기입니다. 

우리가 사랑을 느끼고 외로움을 위로 받기 위해 기대는 곳은 바로 가족일 것입니다. 오늘에 주인공 역시 힘들고 외로울때 가족이 힘이 되어 주었다고 얘길하는 김 정수씨는 우리가 tv에서 많이 접한 바로 흥부네로 유명세를 탄 가족 이야기입니다. 

기억하십니까?바로 오늘에 인간극장 주인공 입니다. 우리에게 또 다른 소식을 가지고 나타났다고 하시는데 과연 우려하는 그것은 아니겠지요?아이를 더 낳을 거냐는 질문에 무슨 대답을 하셨는지는 모르겠으나 표정이 아직 미련이 남아 있어 보였던 그 모습이 아련히 스쳐 지나가네요. 드디여 ,실행에 옮긴 결과를 우리가 확인해 봐야 겠습니다.

 요즘 하나 낳아 기르기도 어렵다고들 하는데 자그마치 11남매 더 대단한건 4년후인 지금은 두명을 더 낳아서 13남매가 되었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자식욕심이 별로 없는 저도 살짝 욕심이 생기네요.^^그럼 밑에서 돌아온흥부네편의 자세한 내용을 만나보도록 하시죠.~

인간극장 김태원의 소원 -국민할매 기타리스트 태원씨의 10년간 떨어지낸 자폐아들 우현군과 관계부활 스토리

재연씨 그물에 사랑 걸렸네 ,영종도 구읍뱃터 행복을 낚아오르는 도시어부 이야기 

인간극장 소영씨의 행복 -시각장애인 황수동,순박하고 효심깊은 효녀딸 황소영의 현대판 심청이 부녀이야기

과연 이 아이들 이름은 다 알고 있을까요? 자식이니 당연히 다 알고 계시겠지만, 연년생인 아이들은 순간적으로 헷갈리실 것 같네요. 벌써 큰아들이 결혼을 해 두아이의 아빠가 되었다고 하니 아버지에 뒤를 이을 것인지 궁금해 지네요.

육아에 달인인 어머니를 믿고 며느리인 인아씨는 아이들을 맡기고 외출을 하기 일쑤고 ,도무지 은주씨의 육아는 끝이 보이지 않는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가장 의아하게 봤던건 전에 11남매편으로 방송했을때 며느리분께서 자재분을 보고 직접 집에 찾아와서 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는데 정말 당돌한거 같고 나중에 제 아들도 저런 며느리 얻고 싶은 생각도 들었네요 ..


행복기차여행 11남매의 정다운 모습이, 보기만해도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해주는 영상의 모습인데 이제는 13남매로 다시 돌아온모습입니다.

 언제나 밝은 아이들은 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모습이 상당히 보기 좋네요.^^ 나레이션은 분위기 메이커이자 말을 잘하는 다섯째 김미영양이 했다고 하네요.

 정말아이들이 하나같이 선남선녀 정말 이쁘고 잘생겼어요.


2010년09월13일 인기리에 방영했던에 흥부네11남매 이야기의 영상입니다. 위에 영상을 보시면 아이들이 어떻게 컸는지 한눈에 볼수있는 영상입니다.


작은 아이들만 봐서는 전혀 52세라는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건강해 보이시며 젊어 보이십니다.

 아이들이 힘이 되어 주고 버팀목이 되어 주니 당연히 힘이 절로 생기는 건 당연한 것이겠지요. 지켜보는 저로썬 어깨가 무거워 집니다. 

요즘 엄마들 한둘 키우면서 학원비 걱정하며 매달 고민에 사는데 과연 공부는 어떻게 시키고 있으며 생활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없는지 이것 또한 궁금해 지네요.



아이를 바라 보고 있는어머니 함은주씨는 무슨생각을 하고 계시는 걸까요?아이들 커가는 모습 보면 힘든거 다 잊어 버린다는 게 정말 같습니다.

 이렇게 웃고 계시지만 막내를 낳으며 생명까지 위태로우셨던 은주씨는 다산때문에 몸에 하지정맥류라는 적신호가 켜졌다고 하네요. 

이 가정에도 세월 만큼 작은 아이들만 있는게 아니겠지요?

 벌써 큰아들은 21살때 가정을 이뤄 두아이에 아빠가 되었으며25살 가장이고 23살 둘째는 제대후 왕복 여섯시간이나 걸리는 거리를 통학하며 열심히 꿈을 향해 달리고 있으며 셋째 넷째 다들 자기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열심히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간극장 아빠는 작은 거인 예술단 -왜소증장애를 극복한 김명섭씨와 두딸의 서커스예술단원이야기

부모님 전상서 - 마음찡한 부모의 사랑을 느끼게해주는 조광래 이수연 부부 스토리


이렇게 언니 오빠 형들이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 만큼이나 이 집에 꼬맹이들은 때론 말썽도 부리며 아주 활기차게 잘 자라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을 위해 여섯째인 소희는 꿈을 미뤄두고 실업계에 진학해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열을 올리는 모습이 가족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넷째인 소연이 또한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골프장에서 일을 해 매달 50만원이라는 큰 돈을 가족 생활비로 보낸다고 하네요. 이런게 가족이 아닌가 생각이 들게 하는군요.



서로 욕심내지 않고 양보할 줄도 알며 욕심을 부릴 수 있지만 가족을 위해서 기꺼이 희생할 줄도 아는 법을 가족끼리 배워 나가는 것 같아 보는내내 아주 흐뭇하네요. 

요즘은 핵가족이 많이 있다보니 자기만 생각하고 이기적인 아이들이 아주 많다고들 하네요. 

사회가 그렇게 변하고 있어서 아이들 또한 그렇게 자연스럽게 배워가고  몸에 익혀 지는 건 아닌지 정말이지 씁쓸하네요.

정수씨는 큰아들과 함께 정직원으로 차량배차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이렇게 장성한아들을 옆에 두고 일을 하니 든든 하겠습니다.

해당 사진찍은 부분에서 아버지 김정수씨가 했던 말이 기억하는데 막내가 아기니까 앞으로 클때까지인 17년간은 꾸준하게 일을 해야겠다는 말을 했었는데 자식사랑과 책임감은 대단하신거 같더군요, 


이렇게 행복해 보이고 잠잠하던 이 가정에 걱정이 생겼는데 그건 바로 엄마인 함은주씨 때문입니다. 

이유는 다산과 잠시도 쉬지 않고 자신을 돌보지 못했던 것으로 인해 건강했었던 몸에 적신호가 켜진것이라고 하네요.. 

병명은 하지 정맥류라고 하는데 몸이 버티기 힘들었겠구나 싶은게 19살때부터 1년 터울 2년터울 이렇게 해 13명의 아이를 낳았으니 몸도 더 이상 버틸 힘이 없었을 것입니다.

 아버지는 가족회의를 해 아내의 수술소식을 아이들에게 알립니다.

인간극장 독일에서 온 프랑크 가족- 친정엄마를 위해독일에서 온 딸과 사위 마음따뜻한 가족이야기 

인간극장 엄마 힘내세요-아픔을 딛고 일어선 윤진희씨와 세딸의 행복한 세상나들이  

과자 과대포장 실체 -질소가득한 국산과자 및 비밀 실태영상,딴지걸면 개발의욕 상실?

드디어 은주씨는 수술대에 올라 수술을 받고 아버진 아이들과 함께 아내의 빈자리 그리고 아이들에겐 엄마에 빈자리를 서로 서로 도와 가며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엄마가 무사히 귀환하기만을 바라며 서로 맡은 역할을 질서 있게 잘 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첫째 영광씨 부터 열세번째 영찬이 까지 인물도 좋고 어른스럽고 착하고 얼마나 마음이 예쁜지 보는내내 웃이 절로나왔던거 같네요. 

그리고 아이들 다들 정이 가고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저까지 배가 부른 느낌이 드네요. 

하지만  흥부네 가족을 바라봐 줄때 따뜻하게 바라봐 주시고 응원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한편에선 무책임 하게 아이만 낳는다고 곱지 않게 바라보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다둥이 아빠에게는 남들이 걱정하는 것과는 다른 남다른 인생철학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께서는 15살에 아버지를 여의고 육남매의 맏이로써 일찍 생활전선에 뛰어 들었던 어린나이 정수씨는 모진일을 많이 겪었다고 하네요. 

그럴때 마다 따뜻하게 품어 주었던 건 가족이었다고 해요.정수씨의 생각은 이렇다네요 `가족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석이며, 

아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이라고 해요.아내는 남편의 인생과 철학을 알고 있기에 같이 동행한게 아닌가 싶습니다가족끼리 서로를 너무 사랑하는 모습과 조그마한거 에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행복한 남매들의 모습에 저도 모르게 감동받아 눈물이 나오네요, .

건강회복하셔서 남의눈에 비쳐지는 모습을 신경써서 사시지 마시고 지금처럼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지금처럼 다들 우애있게 잘 지내고 나머지 아들 딸들이 시집가고 장가가면 더 많이 늘어 날 가족을 위해 화이팅입니다.앞날에 건강및 행운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빌께요!!

인간극장 석봉 씨의 봄-산골 지리산 산촌민박 김석봉씨의 맛깔나는 귀농이야기 

재연씨 그물에 사랑 걸렸네 ,영종도 구읍뱃터 행복을 낚아오르는어부 이야기 

불만제로 첨가물 논란, 커피믹스의 비밀-한국인입맛을 사로 잡은 첨가물 카제인나트륨 안전성은? 

잇몸약의 배신 - 믿었던 이가탄 인사돌 추천 잇몸약의 진실과 효과는제로? 

 그대와 해로하고 싶어라 -노부부 권병관,윤사연 깨가쏟아지는 닭살 행복한 스토리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면목동 11남매가 사는 법 이라는 영상인데 이분역시 대단하신듯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