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리슈퍼 울트라 메가 중독성 그리고 멘붕오는 게임이자 극악의 난이도와 순발력을 발휘를 한다고 해도 맨끝까지 한번에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Geometry Dash / 지오메트리데쉬 1.60버전으로 다시 버전업을 하여 출시를 하였네요. 가장 눈에 띄고 신기한 기능은 해당버전에서는 시코린 코인을 이용하셔서 등장하는 모든 MAP등을 자신의 입맛에 맛도록 수정할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공략영상[클럽스텝clubstep,stereo madness]및 소개한스샷과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1.51에서 판올림하면서 바뀐점은 전버전보다 훨씬 많은데 신규아이콘과 블럭쉽 그리고 색상 중력볼등이 추가 했다고 하고 투명및 파괴를 할수있는 블럭및 에픽색상그림자,맵팩 MAPPACK 및 레벨아트및 리더보드 시스템을 새롭게 기능을 추가했다고 하네요, 또한 가장중요한 새로운 맵을 총 2가지레벨을 추가 했다고 합니다.


흥겨운 노래가 나오는 13스테이지의 모습을 완벽하게 클리어한 공략영상이랍니다. 어떤부분에서 건너기 힘드신분들은 위에 영상을 잘 살펴보시고 핵심포인트를 잘 간파해서 잘 클리어 해보도록 하시고 코인위치또한 잘보시면 실선모양이 등장하는데 코인위치를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총 신규맵 2가지중에 마지막인 14판의 모습인데 이분역시 여러가지 도전끝에 마지막을 한번에 모두 통과를 하였군요, 저도 개인적으로 플레이해보니 14번째 판이 가장 어려웠던거 같네요.

상당히 많은 아이콘들과 에어쉽들 그리고 손맛과 꿀잼 음악도 좋고 맵도 만들수있고 다른 사람이 만든 맵도 플레이할수 있어 플레이타임도 상당히 길지요~ 각 맵 난이도부분도 적당한 해당게임의 13,14스테이지의 간략한 스샷공략을 모아봣습니다.

플레이를 하신후에 처음 시작부분인데 여기서 부터 작은거 부터해서 큰거까지 여러모양의 톱니바퀴들이 가득 등장을 하고 바로 건너뛰면서 진행을 할때 타이밍에 잘 맞게 장애물들을 통과를 해주셔야 합니다. 처음 이부분에 저는 우측에 가시모양에 많이 부딪혀서 많이 죽었떤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중간단계쯤에 가면 이런게 하늘에 구름이 둥둥떠있는 맵중에서 바로 화면이 전환되서 당황해서 많이 부딪혀서 게임오버가 됐던거 같은데 전환시에는 순발력있게 중간지점을 잘 보시고 통과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로켓추친체 처럼 생긴 모양의 장애물 포탈을 통과를 하고 있는 모습인데 13스테이지에서는 해당부분에 가셨다면 95퍼센트는 깨셨다고 보시면 되십니다. 플레이를 직접 해보신 유저분들께서는 아시다 시피 많은 장애물들이 새롭게 등장했다는것을 아실텐데 몇번을 다이당하고서야 감이 조금씩오시리라 봅니다. . 


14판들의 모습들인데 전판과는 다르게 개발자분께서 여러 빛나는 별들을 표현한 여러 배경들이 많이 등장을 하고 있네요. 정신없이 전환하면 화면속에서 여러분들은 긴장의 끈을 놓지마시고 신의 컨트롤을 보여주셔야 맨끝까지 가실수가 있겠죠~

14판의 경우 여기 지점만 잘 통과한다면 완료되시는데 자꾸 여러지점에서 통과가 어렵다면 공략영상을 반복재생해서 보신다면 보다 손쉽게 통과가 가능하십니다.어떤분께서 작성하셨던 사용자 리뷰를 보니 결혼식장가서 햇는데 진짜 재밌어서 코 처박고 하다가 엄마한테 핸드폰 뺏길정도로 재밌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열심히 질주하면 모든스테이지를 클리어해보세요!!

버전업을하면서 갈수록 완성도가 높아지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넘쳐나네요 근데 아쉬운점이 있다면 로그인 시스템이 없음 스마트폰 바꾸면 다시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거 같고 스테이지에서 코인 2개 얻고 나중에 다시 1개얻엇는데 안얻어지는 버그가 있는듯하네요.또한 여러 버그들로 인해 조만간 1.61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그럼 즐겁게 플레이를 진행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