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순한퍼즐방식이지만 퍼즐의퀄리티가  높고 중독성이 강하고 게임성도 좋고 머리를 쓰는면이 특히나 독특한게임인  God of Light를 소개합니다. 또한 특징이 구조물이 적어서 머리가 혼란스럽지 않다는점이 매우좋으며 쌰이니에서 나오는 빛으로 생명의 원천과 연결시킴으로서 생명의 수정을 얻을수가 있는점이 독특한거 같네요. 게임 조작은 화면에 나오는 샤오니를 터치하여 움직이면서 빛을 생명의 원천과 연결시키면 됩니다. 여기서 장애물이 나오면 거울을 이용하여 빛을 반사시켜서 수정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자 그럼 하단에서 여러가지 완벽한 스테이지들의 공략영상및 리뷰를 보도록 할께요!!


퀄리티도 퀄리티지만 정말 한번해보면 재밌다고 다들 느끼실테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데 무엇인가 영화 아바타가 생각나는듯한 느낌이 나고 환한 대낮보단 자기전에 불꺼놓고 어둠속에서 하는게 어울릴듯한 게임의 모습입니다. 생명의 원천  광선을 이동하여 연결하면 수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식판 풀버전 공략


고수분께서 진행하고 있는 총 삼십분 정도의 공략영상의 모습입니다. 어려운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동영상을 잘 살펴보셔서 클리어하는데 도움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게임리뷰

플레이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생명의 원천2와 3 여긴 장애물이 있는데 윗쪽에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아하… 거울이군요. 그럼 광선을 거울에 비추면 반사가 될 겁니다.  이거울을 이용하여 여러가지 장애물을 넘어가봅시다. 근데 시간이 조금씩 늘어나게 됩니다.


장애물에 따라 거울을 움직여 빨리 성공해야 할텐데… 애고 내손가락은 왜 이리 늦어지는 지요. 그래도 열심이 움직이면 잘 할수가 있으며 초급자분들께서는 저처럼 초반에는 익숙치 않아서 많은 실수를 하게 되지만 몇번 하다보면 손쉽게 적응을 할수도 있답니다.



 공간속에 떠있는 수정을 쫒아가보니 길이 보이는 데 수정을 따라 광선을 보내면 좀더 빨리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나타난 반딧불 광선을 비추니 숫자가 올라가는 군요. 에너지가 업된것 같아요. 더불어 내마음도 업! 좋았어 계속 가는 겁니다. 힐링이 될수있는 게임의 사운드와 머리를 써가며 플레이가 가능한 참신함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점점 어려워 집니다. 캄캄한 곳에서 길은 더욱 복잡해지고… 빨리 길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까요? 여러분 그럴땐 반딧불을 한번 불러봐 주세요. 그럼 여러분께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길을 비추어 줄겁니다. 물론 잠시 동안이지만 이 도움만으로 여러분은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샤이니와 당신은 이제 일심동체인가 봅니다. 어떠한 난관도 척척! 그렇지만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여러분 보다 더 유능한 샤이니가 많다구요!^^

좀더 빨리 미션을 수행하고, 수정을 얻어 높은 점수를 얻도록 해보세요.플레이를 하면서 가장마음에든것은 광고방식이였는데 광고를 봐도되고 안 봐도되지만 보면 해택이 있다는것에 대해서상당히 개발자 분들께서 머리를 잘쓰신거 같네요.약간의 스토리도있으면서 빛으로 세상을 밝힌다는 소재도 참 독특한거 같구요. 다함께 즐겁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