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분들은 일 년 중 12번 매달 한번식 마법에 걸리 수많은 공주님들 어려움을 겪어왔는데 이제부터는 전혀 당황할 필요가 없게 되었답니다.

여자들을 위해 참 유용한 앱이 계발되었으니까요. 각 사용자의 월경기, 배란일, 가임기 예측 등 기본적으로 기능이 추가되어 있을 뿐 아니라 커플들을 위한 임신 테스트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상당한 도움이될만한 유용한 어플이지요~

이렇게 매일 체크를 해주므로 자기 관리에 조금 더 철저해질 수 있으며 미리미리 사용자의 몸 상태를 세밀하게 파악하여 좀 더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삶을 이루어 갈수 있답니다.

이렇게 날짜 별로 생리주기를 저장할 수 있으므로 아무 때나 실시간으로 기록을 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많은 여성분들에게는 필수 앱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활용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여성분들을 위한 상황에 따른 맞춤 피임 영상이에요.


마법에 걸린 날인만큼 몸도 마음도 편안하지 않겠죠 자 그럼 당신의 기분 상태와 체중 체온뿐 아니라 어떠한 약품을 사용하거나 먹었는지 꼼꼼히 체크하면서 저장을 하실수도 있으십니다.

또한그밖에 다양한 컨디션이 추가되어 있어 세밀하게 매일같이 체크하면서 현재 몸 상태를 어느 때보다 잘 파악하여 자기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면서 생활하실 수 있게 됩니다.

최근 몇달간 생리주기가 불규칙한데 정확하게 알려주니 상당히 좋고4년을 난임으로 살았고 1년넘게 시도한 인공도 다 실패하셨다는데쉬는 동안 이어플을 다운받아 달력이 알려주는 배란일을 챙겼디거 하는군요,.신기하게도 어플 다운받은지 두달만에 자임을 하셨다는 분도 계시는군요.편리하고 찾아보기도 좋고 여러가지 기능들이 유용하며 백업도 문제없는 어플이지요. 숙녀분들 해당 앱을 이용해서 잘 관리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