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정말 엄청나게 따끈따끈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대전 액션의 최고봉 나루토vs블리치 2.6게임하기이며 2.5 버전에서 추가된 부분은 오로치마루와 가아라 캐릭터가 신규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오로치 마루의 경우에는 자신과 뱀을 초지검으로 대전하는 상대들을 신속하게 요리하는 게 특징이며 가아라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래를 이용해서 공격을 감행하는 닌자랍니다. 초기 시작하실 때 로딩 시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기다리시면 게임을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키조작은 A1:기본 공격 J2:점프(신속하게 두 번 누르면 이중 점프 가능) K3:대시 공격 U4:원거리 I5:필살기 O6:반격과 회피

관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293MWBr7E 

 
반응형
 

플레이 방법과 조작키 역시 전에 플레이를 해보신분들이라면 순조롭게 아마도 플레이가 가능하리라 생각이 되는데 조작방법등도 상단에 자세히 이미지방식으로 올려드렸으니 화끈한 진행하도록 하세요.

 

로딩 장면은 항상 무지막지하게 멋지게 꾸며서 나오는 거 같네요. 나루토가 손으로 검을 막고 있는 듯한 사진은 역시 명작 게임의 한 획을 긋는듯한 이미지인듯하네요.

조작법은 게임 바로 밑쪽에도 올려놨지만 이렇게 시작 시에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적절하게 적에게 공격을 한 후에 분노 게이지가 차오를 때 스페셜 타격으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 두 가지의 신규 캐릭터가 등장을 했는데 신규로 등장한 캐릭터를 이용해서 플레이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악하게 생겼지만 뱀을 다스리는 저 녀석으로 직접 운용해서 나루토를 처절하게 박살 내볼게요.!!

로딩 장면인데 정말 뱀처럼 생긴 긴 혀를 내미는 모습 정말 소름 키치는 군요. 저 입으로 캐릭터들에게 독침을 톡톡 발사하면 바로 캐릭터는 사망할 거 같은 포스를 보여주는 거 같네요.

첫 번째 경기의 모습인데 조작키를 잘 익히시고 진행을 해야 한데 직접 대전을 플레이를 해 봅니다. 간단하게 단타 공격으로 공격을 진행을 해도 순조롭게 제압이 가능합니다.

오로치마루의 치명적인 뱀을 이용한 공격들이 쉽세 없이 강력하고 치명적으로 퍼붓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 주먹으로 휘둘릴 때 손 팔부분에서 여러 가지로 분리된 뱀들이 등장해서 대전 상대의 목을 죄어 오르는군요.

지금 보고 계시는 게 스페셜 공격인데 입을 쩍 벌려서 네게의 독가시로 적을 치명타적으로 공격을 감행해서 많은 HP를 깎아내려버립니다.

이 나루토 vs블리치 2.6게임을 소개를 하면서 눈에 띄게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위에 보이듯이 살짝살짝 던지는듯한 검던지기 공격이 상당한 공격 성공률을 보이고 있는데 멀리 있을 때는 적절하게 위에 보이는 칼 던지기를 통해서 적이 근처에 못 오도록 하는 것도 참 좋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