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태교음악무료듣기음악을 소개할께요. 그리고 임신하신거 미리 축하드리고 소개해드리는 영상의 경우 바로 플레이를 누르셔서 모든곡들을 들으실수도 있으세요. 마음을 편안하게 갖아서 엄마뱃속에 있는 아가가 편하게 엄마아가 둘다 안정을 취할수 있는 음악이랍니다. 여기서 태교음악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아시리라 생각이 드는데 가까운 친척분의 경우 태교를 제대로 하지못해서 태어나고 너무 울고불고 너무 키우기가 힘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에 반에 잘 듣고 아이와 교감했던 분들은 아이또한 너무 순하다고 하네요.  밑쪽에 올려드리는 태교음악무료듣기의 경우에는 일반 스마트폰으로도 바로 들을수가 있으십니다. 플레이를 눌러놓으시고 잔잔한 음악으로 교감을해보세요.

첫번째 태교음악무료듣기의 경우에는 잔잔한 피아노 위주입니다. 한시간 조금 넘는 플레이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차분하면서 잔잔하게 흘러나와서 마음의 편안을 주는 리듬을 갖고 있는 음악입니다. 역시 1시간정도의 시간입니다.


 그럼 준비한  마지막 취침중에 듣기좋은 1시간 분량부터 들어보도록 하세요.



아이가 처음으로 태어났을때 만졌봤던 고사리같은 손과발 아직도 그느낌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천사를 몸속에 품고있는 어머니는 정말 행복할꺼같네요. 



의학적으로 태아에 있는 아가와 엄마와 교류를 할수있다고 밝혀졌다고 하지요. 


이렇게 이쁜 아이가 뱃속에서 10개월동안 있다가 탄생하면 엄마들은 얼마가 기쁜지 저는 그 기분을 알고 있어요. 첫아이가 태어났을때 얼마나 기쁘고 떨리던지 아직도 그기억을 잊을수가 없는거 같아요.

 

천사와 같이 해맑은 웃음을 볼때면 출산시 느꼈던 모든 고통과 아픔들을 한번에 잊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커가면서 하나하나 동작들 구르기 앉기등을 할때 얼마나 이쁘던지 아직도 선한거 같아요.


그리고 자고있는 모습을 보면 어디서 이렇게 이쁜 아가가 나왔는지 정말 신기하고 깨물어 주고 싶어요. 태어나서 아이를 돌볼때 아빠역활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산후우울증으로 주변에 힘들어 하는분들을 많이 보곤하는데 남편분께서 아이목욕할때도 함께해주고 기저귀도 갈아줘서 아내의 역활분담을 해주면 우울증의 위험이 감소한다고 합니다.



여기 임신초기태교음악무료듣기를 청취하시는 산모분들께서 이렇게 고사리같은 손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려면 얼마나 남았는지는 모르겠는데 먹고싶은것도 맘껏드셔야 옛속담에 있듯이 짝눈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지않고 아이 발육도 쑥쑥커서 건강하게 태어난다고 하네요. 모두 순산하시길 기원드릴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