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투스에서 다시 카카오와 제휴해서 출시한 타격감 넘치는 유쾌상쾌통쾌한 액션 게임인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게임입니다. 그전작인 써드 블레이드와 마찬가지로 장점들을 흡수하여 빠른 액션과 타격감이 매력적인 게임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간단한 컨트롤로 즐길 수 있어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만들었답니다. 각 미션마다 정해진 시간내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를 전멸시키면서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그럼 보다더 자세한 게임의 정보들을 보시려면 밑쪽에 영상들과 게임속 스크린샷들을 보시도록 하시죠.!! 해당게임은 해외분께서 요청해서 올려드립니다.


블레이드 러쉬 간단 게임소개및 드롭박스


 

블레이드 러쉬 재미있게 즐기시기 위하여 위에 있는 소개 동영상 한번 감상하세요. 짦은 동영상이지만 사용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화려한 액션과 경쾌한 사운드가 잘어우려진 게임이랍니다.

[#M_ 블레이드 러쉬 for Kakao 하이라이트 평점들 더보기|접기|

*골드로살수있는케릭터돔만들어주세요ㅎㅎ 돈을지르고싶어도.....계좌그런거전못해서요ㅎㅎ문화상품권핀번호적는거같은것도만들어주시면더 재미있게유저들이게임을즐길수있을거같습니당^^리뷰보고 어려우면 잼있겠다 싶어 시작했는데 솔직히 뭐가 어렵다는건지 도통 모르겠네요 아쉬운건 캐릭터가 더 다양했으면 좋겠고 스킬이나 무기도 더 많았으면 합니다. 같이 하는 친구 소환하기도 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돈이 너무 빨리 없어집니다!!! 먹을시간을더주시오!!! 그럼 수고하시오.



*일단 게임 정말 재밋게 즐기고 잇긴 한데요 스킬 시전할때 맞는거 좀 아프네요.. 아수라 1스킬 쓰다가 맞을수 잇어서 스킬 시전을 빠르게좀 해주시길.. 그래두 정말 재밋네요  그런대 자동공격 첨에주는거쓰고난담에그냥하려니원..힘드네요 ㅋ 무빙좀부드럽게할수있게해주실수있나요.?무빙할때끈기지만않게 그냥 횡방식RPG로 나왔으면 더좋았을꺼 같네여 카톡게임의 지루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시스템이 게임진행의 몰입도를 떨어트리네요. 

*이거 촥촥소리랑 터치감이좋아요.그런데 운석속도를 조금만 느리게해주시는게 제가원하는것입니다 그리고 강화하는 돈도 조금 적게 해주세요 이것만 개선해주시면 이겜이타이니팜을 넘어서서 컴투스.아니 세계최고의 게임이 될 거예요.개선하는 그날까지 블레이드러쉬홧팅^^전게빔을안해서그런건지 저는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더욱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주시길^^


*각각 개개인의 의견을 존중하는건 알겠는데 너무 심한것도 있네.. 우선 구르기 왜만들었냐고요? 활용 못하는 자기잘못아닌가? 나 그걸로 회피해서 6단계까지 깼는데? 코인이 짜다고요? 1단계 보스나오면 개피만들고 잡몹잡으면서 코인모으면 됩니다 시간되면 죽이고 그리고 무기 강화는 나중에하시고 공격력 이런거 스탯 강화부터하세요 자기가 못하는거가지고 게임탓 ㄴㄴ초반에 메테오하고 진격의 거인 주먹이 어마어마하게 힘들긴하지만 충분히 피할만하고요 음 평타모션이 단순한게 좀 지루하다는것이 ... 여튼 전 재미있음둥
*그런데 밸런스가.. 초반에 나오는 에일리언같이 생긴 원거리 공격 날파리는 다른 몹들에 비해 너무 강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피격당한후 경직인데 무적시간이 없기 때문에 계속해서 날아오는 공격엔 속수 무책이에요, 적들의 공격 사이클도 좀더 늘렸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제한이라는 룰이 버겁게 느껴지지만 알피지게임을 한다는 느낌이 있어서 새롭고 타격감도 괜찮게 느껴집니다 잘만들었습니다 장비랑.캐릭터좀 수정.업데이트좀해주세요 캐릭터는.아수라처럼 뱀파이어.구미호.늑대인간 이런캐릭터가나오면 더재밌겠습니다 캐릭터의 다양성과 난이도가 조금필요한듯 싶네요 조작움직임도 부드럽지못하고요 그래도 단순재미로는 할만한듯요 ㅎ

*이도류 어쌔신 캐릭터 가 빠졌네요 ㅠㅠ 그리고 돈 버는거 너무 심각한거 아닌가요 1전 하고 돈이 너무 빨리 사라지고..그리고 암석발사 가 너무 빠르고 무조건 많내요 1개만 발사 하는거로 수정 해야되지 않을가요 ...문제는 현질유도가 장난ㅊ없을것 같은 느낌인데... 시작하자나자 골드부족크리가 뜨고 업글놋할정도면 좀.. 골드 벨런스 잡아주시면 좋겠네요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플레이 가능한건가요?

*헐 벌써부터 결제크랙이랑 버그 결크 나왔네요 전부 막아야합니다.
*그래픽이 좀 더 미려해졌고 카톡게임에 맞게 게임방식이 바뀌었네요. 스맛폰 액션게임중 그래픽 조작감으론 따라올게 없을것 같은데 앞으로 운영이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첫판해본 소감은 스킬 쿨이 넘 길고 드랍된 아이템이 넘 빨리 사라지며 난이도가 좀 높게 느껴지네요. 알아서 잘 조정하시리라 믿습니다. 딱 보구 써드가 생각나 다운 받는 중 입니다 전에 써드 넘 잼나게 했는데 카카오루 나오다니 감동감동 글코 써드보다 업그레이드 됐을꺼라 믿고 선리뷰 씁니다

*전투중 바닥에 커다란 원형 경고가 뜨고 큰 손이 위에서 밑으로 떨어짐. 그건 더블클릭으로 피하면 됨. 날아오는 돌은 순서 익혔다가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피하면 됨 . 그런데 맵이 좁은듯한 느낌. 몹들은 스킬 쓰기전에 빨간색 오라가 생기면서 사전준비 동작을 함. 피하거나 빨리 죽이면 됨. 간혹 보스처럼 생긴 놈만 죽이면 바로 다음판으로 넘어감. 고블린은 선물 줌. 도망가기전에 빨리 잡으셈.
*공격버튼 누르고 있으면 자동공격 하는 것을 굳이 아이템으로 놓을 필요가 있나 싶내요. 그냥 일반 공격으로 좀... 그리고 레벨 올라갈 때 마다 능력치를 스텟으로 찍게 해주세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요. (힘, 방어, 마나, 민첩 등) 그리고 친구나 다른사람과 대전하는 기능이 생기면 더 좋을것 같내요. 이 점이 개선된다면 더 좋을 것 같내요~
*알피지 겜 찾다가 카톡추천으로 와서해봤는데 재밋네요 근데 그 주먹과 날아오는 돌덩어리 피깎이는게 장난이아님ㅠ 물약을사서 먹어도 코딱찌만쿰 차는데ㅠ 물약마니차게 업글도해야되니ㅠ 그리고 돈도 쫌 마니벌어지게해야 그런것들 업글을하죠ㅠ 한판해서 2~3백골드ㅠ 그건쫌 너무함ㅠ재밋네요 예전에 써드 블레이드 생각도 나고 . 다만 돈 모으기가 너무 힘들어요 업글만 많이하면 충분히 재밋을듯 시간에 쫒겨 빠르게 진행하는 러쉬개념도 괜찮고.. 열심히 해봐야겠음니다.


*초기캐릭을 아수라로 하셨으면 한두판하고 접었을것 같네요. 주위에 이런종류게임을 못하는 사람이 많아요. 장애물 히트 판정을 조금 좁게 설정해주세요. 그리고 마법사용하는 보스 마법딜레이좀 있었으면 하네요 안그래도 느려터진 아수라 마법피하다가 시간오바 됩니다. 업그레이드도 중요하지만 적당선의 타협이 있어야 할것 같네요. 써드블레이드 보다 더 어려운 느낌이에요.보통 터치로 하는 액션은 성질나지만 여기는 조작감이 예상보다 좋았네요. 난인도는 게임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 어려운 편이지만 경험있는 게이머로서는 환영할만함. 당장 불만스러운 점이 몹들이 떨구는 동전이나 점수가 너무 빨리 사라지고 보스전후 나오는 동전은 자동획득 됐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시간이 오래 걸려도 현금 안쓰고 다른 케릭 구매할 방도도 마련해줬으면. 이젓 나온 카톡 게임보셔서 알겠지만 어차피 수익은 케릭 강화하는데 돈쓰는데에서 다 나옵니다.
* 아이템들 가격이 다소 높다고 생각되고, 돌덩이를 비롯한 다른 장애물들이 너무 강한듯 합니다. 몬스터들에 의해 달아지는 hp보다 돌덩이가 더 많아서 슬픕니다. 주먹이야 가끔 한번날아오는 것이지만 돌덩이는 자주 날아오는것이니 데미지 감소좀 시켜주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치트나버그판등은 막아주세요.

-재미는있는데 주먹내려오고 옆에서 돌같은거 날라오고 보스는 입으로 파같은거 쏘는데 회피 하믄 하나는 맞음 하나 맞으믄 쫄따구 들한데 맞음... 회피를해도 다른거에 다맞음 많이 힘듬 회피도 잘 안되고 움찔거릴때가 태반임 오랫만인듯 다만 자동공격이란게...콤보가..... 이거 자동공격을 사지않고 시스템으로 도입되였으면 좋겟네요 이런류의 게임이 처음인사람도 쉽게 할수잇도록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최고의게임이 되겟어요 이점때문에 별4개를 줫지만 바뀐다면 별5개!!

-써드블레이드보다 안좋은거같아여 오른쪽에서 나오는 운석?하고 위에서 떨어지는 주먹? 그런건 솔직히 좀더 늦게떨어지거나 없어야된다고 봄 액션성을 높힐려는 건 이해하지만 장애물의 데미지도 초반에 너무 쌔서 시작하는사람들에게 는 별로 플레이를못하고 어이없어하며 접을것같음 그리고 스킬은 룬으로 사는건 좀 아니라좀 골드제로 사는게좋을것같은데 가치를 좀 비싸라도해주셈

-열심히 하고 있는데 전에 이게임 일반으로 해봤었는데 그때보다 더 안 좋아진 것 같아요 움직임도 그렇고 스킬 배우는 것도 그렇고 돈은 왜이리 빨리 사라져요? 먹을 시간을 안주네요 무슨 현질 유도하는 것 처럼요 돈 좀 느리게 사라지게 해주세요 생각보다는 냥 그렇네요 횡스크롤 2D게임인데 3D게임보다 핸드폰 발열이 심하네요 손이 뜨끈해짐 타격감도 그닥 좋지 않고 단순해도 너무 단순함 아직 레벨이 낮아 잠김상태가 많아서 다는 몰라도 스킬 좀 더화려하고 몹 패턴 다양해져야 될꺼 같아요 어려워도 흥미를 잃지만 너무 단순해도 쉽게 식상해짐

-공격을 하다가도 회피를 할수있게 해주던가 모션쿨에 비해 경고쿨이 지나치게 짧아요. 또 옆에사 날라오는 돌은 정확하게 날아오지도 않습니다. 수정 보완하던가 없애주세요. 재미가 팍 꺼지네요. 돌이랑 주먹덕에

-1.위에서 덮치는 주먹과 우측에서 날아오는 구체 이게 과연 이렇게 필요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액션게임에서 물론 짜릿한 회피를 위한 오브젝트나 무언가가 필요하긴 하지만 실제 게임상에서의 주먹은 피하고 나서의 피했다는 짜릿한 쾌감보단 죽일려 작정했다는 불쾌감과 짜증밖에 안느껴지고 우측구체는 오는건 뭐라 안하겠는데 오는 경고좀 일찍해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구체덕에 회피기동을 좌측 구석에서만 돌고 있으니 움직이는 패턴이 똑같아지네요. 2.보스급 몬스터의 급 방향전환 보스급몬스터가 범위형 스킬 (외치기등등)사용시 뒤를 잡으려고 하면 한프레임급 속도로 뒤돌아 버리는 좀 어이없는 행동은 하지않게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무슨 Y축에걸치고 보스 패는 이상한 게임 만드실려 작정 하셨나요? 대충 20분 정도 돌려보고 심히 느낀점은 이정도네요

-기본적인 움직임은 좋습니다 다만 아이템이 사라지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자석 아이템을 써도 못 먹는 돈이 생깁니다 조금 여유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공격판정 범위가 몬스터와 캐릭터 모두 모션과 다르고 애매해서 플레이 하기가 불편합니다.

-레벨 6에 업그레이드 5 4 3 1 이정도 에다가 좀해본결과 겜임 난이도가 초반부터 너무 어렵네요  업그레이드가 30레벨 까지 있지만 공격력은 그렇다 치고 방어력이나 에너지는 올려도 미비한 느낌이있습니다. 몬스터한테 맞는건 원래 미비했으나 괜찬은대 1스테이지 보스몹한테도 쭉쭉달고 메테오 3방에 죽고 주먹 두방에 주먹올시 그자리에서 공격2번하면 맞고 3-2부터 주먹두방 메테오4방꼭날라온다 그럼30초제한에 10초가량을 빼먹고 스테이지클리어할시 힘듬 업그레이드 할시 돈도정말많이듬 그치만 능력치는 정말 미비하게 올라감 버블킹,드플 같은경우도 초반이 힘들지만 리뷰쓰고 오면 그정도에 어느정도 시간은 버틸수잇지만 이게임은 전혀그렇지가 않음 리뷰쓰고받은돈 초반에받은도 사냥해서 2만가량 받은돈 투자해도 3-3간신히넘기고 4스테이지에서 무조건 죽게만듬 초반하시는분들경우엔 1-2에서 죽는분들 많을텐대 게임재미보기전에 죽어서 흥미잃고 떠나가는분 많을거같네요...스킬쓰는것두 문제임 더쓰고싶은대칸이모자라네..

시작화면부터 심상치안은대요 그래픽 정말 화려하답니다. 특히 각종 스킬사용할때마다 멋진 장면을 연출한답니다.

어찌 스마스폰이라 할 수 있을까요 PC게임하고 비교해도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답니다.

아니이게 왠일 대박 게임 접속하자마자 아이템을 이렇게나주내요 골드와 체력물약,마나물약,정말 블레이드 러쉬에서 가장큰 역할을 한답니다.암튼 시작부터 선물을받고 시작하니 기분은 좋답니다.


사용자는 주간순위 1등하도록 노력해부세요 친구들과 재미있게 경쟁하면서 게임하면 재미있잔아요 매주 새롭게 주간랭킹이 초기화된답니다 기왕 스마트폰게임 하는거 1등하면 좋잔아요,.


사용자는 카톡에 등록되있는 많은 친구들을 초대해보세요 많을수록 사용자에게 커다란 보상이 주워진답니다 꼭 30명이상 친구들 초대하셔서 아수라 받으세요 게임하면서 도움될것입니다.

룬을 많이 모아야합니다 블레이드 러쉬에서는 룬을이용하여 캐릭터의 강력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으니까요 사용자는 대도록 많은 룬을 획득하셔야 게임후반에 원하시는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답니다.

사용자는 캐릭터의 스텟을 올리실수 있는대요 약간의 비용이 든답니다 하지만 한단게만 올려도 캐릭터가 몬스터를 잡을때 확실히 달리진 모습을 볼수있답니다 풀업하면 장난아니게 강하겠죠.


디펜스와 RPG를 잘 섞어 놓았는대요 디펜스와 RPG는 요새 가장인기 있는게임인거 다들 잘 알고계시죠 이두게임을 함처놓은 게임이니 어찌 재미가 없겠어요 정말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게임입니다. 

.
세가지의 캐릭터를 이용해서 멋들어진 액션들과 스킬을 구사하시룻가 있으시며 타격감 넘치는 콤보기술을 사용을 하여서 극대화된 공격을 진행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갖가지 무기들을 구입하고 강화를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블레이드러쉬의 몬스터 공격은 다양하게 공격이 오는대요 공중에서 갑자기 날아온다던지 몬스터가 날아옵니다. 사용자는 언제날라올지 모르는 몬스터에대해 경게심을 늦추어선 안된답니다.


블레이드 러쉬는 RPG 게임처럼 캐릭터의 레벨이 존재합니다 각 몬스터로부터 경험치를 얻을수 있으며 게벨업이 가능하답니다.  레벨업에 따른 스텟 변화가 생성된답니다. 당연히 레벨올라가면 더욱 강해지겟죠.

 


 

사용자여러분 진정한 타격감을 느끼고 싶다면 블레이드 러쉬를 강력 추천 합니다. 화려한 임팩트도 기대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를 게임하는동안 즐겁게 해줄거라 생각합니다. 


연속 공격을 해보세요 더욱 멋진고 화려한 액션을 보실수 있답니다 보스와 치열한 전투를 벌일때에는 제한시간 내에 보스를 잡아보도록 하세여 더욱 많은 스코어를 획들하실수 있답니다.


사용자는 각종 주어진 미션들을 무사히 클리어 하시면 보물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답니다 보물상자에서는 각종 다양한 아이템이 렘덤으로 생성된답니다.




[#M_블레이드러쉬드롭박스.apk |접기|

블레이드러쉬드롭박스.apk



첨부한 apk파일은 순정게임에서 추출한 파일이며 제 블로그에서의 모든자료는 결제 버그 치트 결크등 변조된 apk파일등은 절대!!!!! 취급하지않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24일 (금) 현재 버전: 1.0.3  카테고리: 아케이드 게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