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참 재미있는 자동차 게임 보여드릴 건데.. 특히 자동차를 이용한 게임은 분야에서는 최고라 생각이 되네요. 정말 아기자기하면서 중독성 상당하며 재미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좌우로 비틀어지면서 코너를 돌 때면 속도감과 핸들링 감각이 정말로 마음에 들고요 한번 해보세요.

저는 이 게임하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다들 중독성 강하다고 자랑들을 하지만 이게임 역시 정말 강합니다. 한번 게임에 빠지면 1등 하기위해 몇 분 동안 집중을 엄청한답니다. 경기 우승해서 자동차 좋은 것도 사야 되고 미션 엔진도 업그레이도 해야 되고 경기 시작 전 효율 좋은 타이어도 교체해야 됩니다.

그런데 우승 못하면 돈하나도 안주더라고요. 그리고 게임 난이도는 어렵지 않아서 쉽게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저도 하는 플레이를 하는데 추천드리는 추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초기 시작할 때는 3000달러에 구입할 수가 있기 때문에 타이어 정도만 사주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자동차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시죠.!! 게임 시작은 연두색 상의 Continue를 누르시면 됩니다.

 

Global GEARS 조작법

자동차 좌우움직임: ←→ 악셀레이터:↑

브레이크↓ 니트로:SPACE Bar 일시정지:P

START 누르시면 상점이 나오는데 초기에는 살 수 있는 게 거의 없어요 그냥 타이어나 한나 장만하시고 게임 시작하시면 돼요. 자동차는 오른쪽으로 갈수록 업그레이드된 차량이랍니다. 꼭 우승을 하여서 최고급 레이스 자동차를 구입하세요. 그리고 자동차 생명은 엔진입니다. 엔진도 최상급으로 필수로 교체해야 자동차 성능을 한층 더 부각할 수 있습니다.

조작 KEY는 위에 화면처럼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이용합니다. 방향키 브레이크는 그렇게 상용할 필요 없을 것 같아요.

괜히 브레이크 발아서 속도만 더 늦추지는 것 같아서요.

왼쪽 끝에 빨간 자동차가 초기 주워지는 본인 자동차에여 신속하게 25000달러 상급 모아서 최고급 자동차 구입도 하고

각종 아이템도 구입해보세요 이게임은 조금씩 장비 업그레이드하는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레이싱을 시작 전 경기장에 우승한 상금인 돈을 획득한 장면인데 실력이 좋아 우승할 수 있다면 충분한 돈을 벌어도 될 거예요. 돈은 아무튼

모아야 됩니다. 달러가 최대한도는 잘 모르겠어요 최소한도는 500달러입니다.

여러 나라에서 자동차 레이서를 개최하는데 초기에는 TURKEY에서 경기 시작하고 우승하면 순서대로

다른 계체 국에서 자동차 경주에 참가한답니다. 정말 말할 수 없이 재미있습니다.

화면은 허접 헤보이지만 직접 해보세요. 핸들감이 남달라요 드리프트도 가능합니다.

다른 레이서 자동차들을 부딪쳐서 주행하는 거 방해할 수도 있고요 길목도다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게임은 코너링할 때가 가장 중요해요. 여기서 재일 많이 순위가 바뀐답니다. 최대한 경도로 밖에서부터 안쪽으로 빨리

파고들어 와야 하겠지요. 여기서 순위 못 올라가면 힘듭니다.

그리고 부스터를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 P를 사용하시면 돼요. 가급적 직선도로에서

사용하시고 사용 횟수가 정해져 있는데 꼭 필요할 때 알맞게 사용하세요.

초반 공짜로 주는 자동차라 최대 속도가 얼마 안 나와요. 아 답답해라 얼른 돈 벌어 위 단계 장동차

타이어도 너무 닳아서 자꾸 핸들 조금만 틀어도 드리프트 되는 것 같아요.

 우승도 못하고 못 날리고 참 힘드네요 . 수많은 자동차 게임을 해봤는데 솔직히 화질은 좋지 않지만 게임성은 정말 참신하답니다. 원래 플래시게임이 그래픽은 안좋잔아여 아무튼 전 플레시게임 중 자동차 레이서로는 이게임이 최고라고 자부하는 바입니다. 꼭 한번 게임해보시고 우승해서 아이템 최고급으로 모두 착용하세요.

멋진 레이싱을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