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테마는 호메코로 귀여운 강아지를 주제로 만든 테마입니다. 한동안 안만들다가 만드려니 너무 시간이 오래걸리고 머가 먼지하나도 모르겠지만 일단은 완성은 했습니다. 유쾌한 마녀님께서 이테마를 작년 6월부터 업데이트 해달라했는데 지금에서나 해드리네요 ㅠ전에 있었던 이미지에서 약간 수정도하고 가미도 해서 완성했어요, 에러부분이나 수정하고 싶은부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할께요. 아마도 올핑크색상이라 여성분외에는 사용을 못할꺼같네요, 베이비핑크색 위주입니다.
이쁘게 사용해주시고 해당 호메코로 강이지 카카오톡테마 apk파일은 블로그에 첨부해드릴께요.!!

그리고 퍼가실때는 꼭 제작자 블랙하트맨의 http://blackheartman.tistory.com/ 출처를 밝혀주시고 퍼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모든 이미지 저작권은 일본 San-x에 있습니다.

드디어 돌아오셨군요!!아예 접으신줄 알고 너무 아쉬워하고 있었습니다ㅜ 호메코로 테마는 다른 분들도 만들지 않으시고...블랙하트맨님 잠적?하셨을땐ㅜ정말슬펐습니다.이번 업댓해주실때 호메코로 핑크 부탁드릴게요~!! (유쾌한마녀)


카카오톡테마 스크린샷 자세히보기



귀요미 푸시들입니다. 메세지가오면 똬~악 뜹니다. ㅋ


제블로그에 이테마를 제외하고도 30여종의 카카오톡 테마들이 있습니다. 

다른 테마들도 꼭 둘러보시고 마음껏 다운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채팅이미지 변경했어요, 채팅했을때 호메코로와 병아리친구를 함께보이

도록 수정했답니다.

말풍선은 그대로 적용







테마설치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 http://blackheartman.tistory.com/1063 를 참조하셔서 설

치방법을 보시고 스마트폰에 설치를 하시면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