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simpsons Springfield  재밌는폰게임추천작"은 미국 폭스TV에서 가장긴 방영을 했었던 만화영화인데요, 바로이 인기 심슨가족을 주제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출시한 EA Swiss Sarl에서 제작한 무료 게임인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simpsons Springfield" 입니다.

현재100여개의 나라에 방영했을정도의 엄청난 인기를끌고있는데요, 저도 어렸을때 오락실에서 심슨 아케이드 게임을 돈주고 했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사용자 리뷰를 자세히 둘러보니 게임 최초 로딩을 제외하고는 상당히 만족도가 높고 재미다고 하는 댓글이 상당히 많이 달려있네요, 하단에 구글플레이의 게임소개를 보시고 간단한 직접 찍은 스크린샷을 보시기 바랍니다. 

스프링필드 simpsons Springfield 리뷰보기

리뷰에 써있는 덧글을 포인트부분을 보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게임은 집을짓고,사람들을찾고,숯풀도치우면서마을을만들면서생활하는게임입니다.우리생활에필요한것을만들고또정말우리사회에있는것과없어서는안될건물도짓고퀘스트를수행하면서 서로협동하고이웃끼리 친해져야마을이서로화합되고분위기가있어지는것입니다.

게임자체가 도시를키우는데 상당히오랜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접근성이 좋아 처음하는사람도 쉽게할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레벨올리는것도 엄청힘들고..그리고레벨올리면주는 도넛도겨우1개뿐이고 퀘스트와집짓기하는데 24시간걸리고...어떤작물은키우는데만 90일이걸리며.그나마 이게임을 즐길수있는건 스토리라고 하네요."  자그럼 사용자 댓글소개는 이만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평점입니다. 별표 5개가 상당한수로 많네요, 사용자가 눈이 냉철하답니다. 그만큼 재미가 있다는 뜻이겠죠?

구글플레이에 소개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simpsons Springfield 스크린샷의 모습들입니다.

게임플레이 유투브 영상보기

게임플레이 영상입니다. 게임을 처음시작하시거나 참고하실분들은 이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동영상역시 게임플레이 영상인데 외국인이 직접 소개하면서 진행하는 영상이네요, 맘에드시는 동영상을 골라서 참고를 해주세요.

게임 실행 스크린샷및 간단 리뷰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simpsons Springfield  오프닝 화면입니다.아빠 호머가 놀래서 달려가고있네요 

게임플레이 하기 정말편하게 한글화가 되어있어서 재미나게 플레이를 진행하실수가 있어요. 스토리가 아빠 호머가 원자력 발전소에서 근무를 하는데 근무에는 신경안쓰고 다른일을 하다가 원자력발전소가 폭발 한다는 그런내용인거 같네요.

호머의 실수로 원자력발전소가 터져서 모든게 전부다 광할한 땅으로 바꾸었네요. 광할한 땅에 건물을 지어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simpsons Springfield 게임을 이어가야합니다.

게임최초실행시 튜트리엘을 진행합니다. 파란색부분에 표시된곳에 심슨가족의 집을 지으라고 잘 알려주는군요.

저는 여기까지만 리뷰를 진행할께요 나머지 부분은 제가 별도로 첨부해드린 유투브 동영상을 보시고 게임방법과 심슨 스프링필드 공략이나 하단에 소개해드린 아놔진좌님의 공략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밌는폰게임추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simpsons Springfield 다운설치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a.game.simpsons4_row&hl=ko

해당게임의 자세한 공략은 여기--> 아놔진좌님블로그http://blog.naver.com/wefty2?Redirect=Log&logNo=130144001857에서 자세한 게임방법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총 공략은 30여가지글이고 내용은 퀘스트 여는법,도넛으로 살수있는거 초기화방법 ,투표하는법,도박,친구 그리고 발렌타인 등등에 대한 정말 자세한 포스팅이 되어있네요.오로지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simpsons Springfield 공략을 위한 블로그로 보여지는거 같아요. 한번 방문하셔서 자세한 공략등을 읽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