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브웨이 서퍼 최신판 " Subway Surfers (지하철은 나의것) 추천스마트폰게임" 은 제가 즐겨했던 템블런과 같은형식의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험난한 다리나 장애물을 피하고 동전들을 먹는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템블런게임이 더 스피드있는거 템블런같은 스피드감은 아니지만 같고 이게임은 아기자기하고 간단한 여러 주인공이 뛰어가는 모습부터 스케이트 보드,로켓트,미사일를 타고 질주하는것까지 여러가지 재미난 요소가 게임속에 들어간거 같네요.하단에 플레이 영상도 첨부해드렸습니다.


서브웨이 서퍼 최신판  Subway Surfers 게임간단 소개

Subway Surfers 의 처음 시작하면이네요. 귀여운 꼬마주인공의 모습입니다.



앱개발자가 소개하는 게임 동영상입니다.

▲유투브 서플렌 직접 플레이 하고 있는 동영상이에요. 플레이 방법을 동영상으로 직접 보시면 아마도게임 진행에 상당히 도움이 될거 같네요. Subway Surfers 게임플레이 하시기 전에 일단 플레이 방법을 보시고 플레이를 재미있게 해보기 바랍니다.


템블린은 괴물 몬스터에게 쫏겼지만 이게임은 괴물몬스터가 아닌 지하철 역무원 에게 쫏기며 여러가지 장애물등이나 그리고 다리 앞으로 전력질주하는 다른 열차등을 요리저리 피하며 Subway Surfers 게임을 플레이 합니다.

조작법은 기본적으로 템블린과 흡사한 방식 아니 똑같습니다. 장애물이 나타나면 낮은 장애물의 경우는 스크린을 위로 터치하여 점프를해야하고  높은경우는 밑으로 피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아무래도 돈먹기겠죠, 열심히 돈을 먹으면 됩니다. 냠냠냠 하면서 장애물을 피하면서 돈만 많이 먹으면 되는 게임이죠.




이렇게 사진에서처럼 앞으로 돌진해오는 열차들도 가끔보이는데 잘 피하셔야 됩니다. 잘못피하면 으측에 있는 사진처럼 역무원에게 걸려서Subway Surfers  게임오버가 될수있습니다.

그리고 게임플레이 소개 스샷입니다. 미사일과 로켓트까지 타고 플레이을 할수가 있답니다.

Subway Surfers 공략과 버그판,돈버그도 있다고 하는데 제 블로그에 버그판이나 돈버그등 변조된 apk파일은 공유하지 않습니다.


추천스마트폰게임 서브웨이 서퍼 최신판  Subway Surfers (지하철은 나의것) 구글 스토어 다운설치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iloo.subwaysurf&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