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통화녹음어플 "오토메틱 콜 레코더 (Automatic Call Recoder)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넘어온지가 2년정도가 되었습니다. 

그전 스마트폰은 노키아5800XM을 사용하였데 통화녹음 어플이 상당히 좋았던기억이 났는데 안드로이드로 오면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 자동통화녹음 어플은 많이 있지만 제대로 녹음이되는 자동통화어플이 없다는것이 가장 안타까웠습니다. 

아마도 해외에서는 녹음이 불법인 경우가 많아 해외 제작자들이 어플제작시 많은 제약이 걸려 제대로된 통화음성을 들을수가 없었습니다. 

혹시나 하는마음에 구글플레이어에서 통화녹음 어플을 검색해보았는데 오토메틱 콜 레코더라는 생소한 어플이 있어서 다운 받아서 직접사용해보니 정말 깨끗하고 잘 들려 바로 구매을 하고 정말 짤막하고 간단한 리뷰를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처음 실행된 오토매틱 콜 레코더의 화면입니다.

 

▲통화녹음내역 메뉴안의 모습입니다.수신,발신통화내역및날짜와시간까지 한눈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에 중요통화내역을지정하시면 중요한 통화내역을 바로 확인할수 있는기능도 제공합니다.

 

▲자동녹음된 파일을 듣기를 원하면 해당 녹음파일을 터치후

동작선택에서 원하는 기능을 선택하면됩니다.

 

▲통화내역파일 녹음파일듣기 화면입니다.

 

▲하단에 보내기를 누르시면 여러형태로 공유를 할수있는 항목이 나타납니다.


▲중요통화내역의 모습입니다. 중요통화내역으로 체크한 항목이 나타납니다.

 

 

▲ 셋팅할수있는 항목들입니다.

 

 

▲통화녹음을 간단하게 터치하여 끄고 켜실수가 있습니다.

 

▲녹음형식은 3GPP와 MPEG4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MPEG4 녹음형식을 추천합니다. 

 

▲기기마다 약간의 호환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해당 녹음지연시간을

조절하여 해결할수 있습니다.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개인정보를 보호하실수 있습니다.

 

 ▲마음에드는 기능중 하나입니다. 미디어플레이어에서 녹음된파일을

숨김으로 해서 불필요하게 미디어플레이어에서 재생되는것을 막을수 있습니다.


▲앱테마를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


▲통화녹음된 파일 업로드했습니다. 직접 얼마나 깨끗한지는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목상태가 안좋아요 양해부탁해요 ^^)

 


오토메틱 콜 레코더 설명 및 다운로드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obaleffect.callrecord&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yLDEsImNvbS5nbG9iYWxlZmZlY3QuY2FsbHJlY29yZCJd


해당글은 상업적이거나 광고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협찬자체를 블랙하트맨의 쉼터에서는 받지않습니다.] 

총평 및 꼭 아셔야 하는사람 기재합니다!!

PS: 현재 2016년10월14일기준 갤럭시 노트5를 사용중인데 안드로이드통화녹음어플 오토메틱 콜 레코더의 경우에는 간혹가다가 녹음이 제대로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T전화앱을 이용하면 메모리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점도 참고하세요. 하지만 티전화는 치명적인 단점은 어플 자체가 무겁다입니다. 

해당글은 블로그 초기에 작성된글인데요, 전체 첨부한 APK파일 삭제로 인해서 다시 포스팅글을 업로드후 게시처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