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에 공유된 APK파일은 전체 삭제처리합니다.

반응형

권리침해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블로그에 공유된 apk파일은 

2015년 9월30일을 마지막으로 전체 삭제처리합니다.

단 카카오톡,카스 관련 테마등은 앱등은 삭제처리 하지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글 오타와 맞춤법 관련 공지

반응형



제 블로그의 경우에는 팀블로거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및 마인크래프트 탈출맵의 경우에는 땡구라는 닉네임을 가진 팀블로거가 작성한 글인데 맞춤법 지적이 많이 나와 최대한 수정 및 차후 글부터는 개선해서 작성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해외유저전용 업로드 6월1일부터~~

반응형
자료가 지난 날짜에 있다고 해서 구버전이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자료는 당일 업데이트된 자료를 전부올리므로 리스트에서 검색해주시고 설치해보신후에 그래도 안되시면 자료 요청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제블로그에서는 상업적인 목적으로 댓가를 바라고 자료를 올리지 않습니다. 드롭박스 링크의 경우 다른곳에 퍼가시지 말아주세요, 퍼가면 링크오류걸려서 다른분들이 못받아가십니다.  또한 해당 글은 네이버및 다음등의 검색노출이 되지않는 순수한 순정 추출 apk업로드 자료실입니다.

* CJ&M (넷마블)게임은 절대 공유나 리뷰하지 않습니다.

6밴드에서 출시한 게임도 업데이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게임내용은 밴드어플에서 확인해주세요!

본인이 원하는 자료의 경우에는 스마트폰의 검색 및 탐색,찾기기능을 그리고 PC로 접속하신분은 검색기능을 이용하시면 손쉽게 다운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개발사에서 업데이트가 2개월간 이뤄지지않는 게임이나 어플의 경우에는 제 스마트폰에서 삭제가 되고 이이상 업데이트를 하지 않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신분들께서는 부탁드리고 싶은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블로그를 들어올때 네이버 검색창에 " 블랙하트맨 " 을 검색해서 들어와주세요.

중국유저분들의 드롭박스가 막혀서 다운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copy는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받아진다고해서 앞으로 copy계정도 추가해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8/21일 추가공지!

추후에 현제 업로드를 진행하는 자료들을 중단할 계획입니다. 저작권관련 문제도 있고 지속적으로 관리하기도 벅찬부분이 있어서 이런 결정을 하게되었습니다. 저작권 문제도 문제지만 이제는 일이되어버려서 하루에 적게는 20분에서 크게는  한시간정도를 1년이 넘도록 업로드하는게 정말 너무 시간소요도 많이되는관계로 어쩔수 없는 결정인듯 하네요. 바로 중지하지는 않고 조금 지켜 보고 판단할 예정에 있으며 무료게임만 공유해서 크게 저작권에 문제는 없지만 혹시모르기에 이렇게 공지를 해봅니다.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모든 APK파일 공유는 2015년 2월26일 자 이후로는 모두 자료는 내렸습니다. 또한 낚시글이 아니라는건 해당 글의 댓글을 통해서 보시면 다른유저들의 상당히 많은 댓글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요청해서 찾아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자료 펌(무단 Rss피드퍼가기) 관련 수집불허

반응형

근래 무작정 블로그에 올려진 컨텐츠 내용을 전체 포스팅글을 글하나 이미지하나 안틀리고 수정도 안하고 퍼가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무단 Rss피드퍼가기를 하는 사이트의 경우에는 공유계념보다는 자신의 컨텐츠로 사용하는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퍼가기가 허용을 하더라도 전혀 가공도 하지않고 그상태 그대로를 퍼간다면 어느 블로그 운영하는분들이 기분좋아라할까요? 


포스팅하나할때 적게는 30분에서 2시간까지 공들여서 글을 작성하는데 모든글을 전체 퍼가기를 하여 자신의 컨텐츠로 사용하는것을 보고 앞으로 Rss피드 외부수집은 모두 불허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