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에 노가다성이 강한 치열하게 전투를 치르는 한국전쟁 게임은 예전 도스 게임으로 진행하던 삼국지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한국을 배경으로 모든 땅을 점령당한 한국이 유일하게 제주 도로를 기점을 두고 점점 전진 하면서 땅을 확장하면서 최후에는 지도 안에 있는 지역을 모두 장악하는 목적을 담고 있는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직접 컨트롤해서 멋지게 승리를 이뤄보세요.

현재 주위의 다른 국가들이 한국과 북한을 모두 장악하여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져 있습니다. 이러다가 한국이라는 국가는 없어질 위기에 처해 있는 만큼 최후의 병력들을 훈련시켜 점점 북진을 이루어 주시면서 보다 많은 영토와 병력 그리고 기술들을 발달시켜 세력을 최대한 확장해야 조국 통일을 할 수 있습니다.

참 누가 만들었는지 재이 있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각 병력들을 생산하고 무기 개발 기술 개발 또는 연구를 하기 위해서는 많은 자원이 필요하게 되는데 일정한 시민들의 세금을 정확하게 올려 주셔야 합니다.

못돼먹은 북한 이번게임을 진행하기 전 영상이 잠시 나오고 있는데 북한은 남한과 통일을 약속했지만 그 뒤에는 조선 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을 세우기 위한 계략이라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면서 이런 살 때까지 오고 말았답니다.

안타깝게도 한국은 모든 영토를 빼앗기로 바다 건너 제주도만 만 게 되면서 주위의 다른 국가들은 북한을 저지한다는 목적으로 서로 공격을 하면서 한국 땅을 장악하는데 더욱 큰일이 아닐 수 없답니다.

지금 보시는 것이 여러분이 현재 운영하는 국가 지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당히 적은 인구와 예산 군사력을 갖추고 있는데 이 상태로는 그 어떤 지역도 전쟁을 벌여서 이길 승상이 제로에 가까우니 최대한 인구수와 군사력을 올려 주셔야 합니다.

시설 개발 또한 빼놓을 수 없을 것으로써 여러 단계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만이 인구 수도 점차적으로 늘어나면서 더욱 높은 세금을 겉어 들여 보다 높은 전투 병력들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돼있습니다.

세금 징수는 인구수가 높을수록 많이 겉을 수가 있어요. 한나의 지역을 점령하게 되면 처음보다 더욱 높은 돈을 벌여 들여 다양한 연구와 기술들을 업그레이드하여 훨씬 수월한 플레 이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아군과 적군이 서로 교전을 하는 모습으로 현재 아군 쪽이 군사력이 2배 이상 많은 걸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번 전투에서는 질수 없다 는 것을 알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아무리 많은 병력을 보유하고 있다 할지라도 무기 생산이 되어 있지 않다면 좋은 전투를 벌여 나갈 수가 없게 되어 있는 만큼 유저들께서는 무기 연구를 최우선적으로 하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군사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보병 생산을 최대한 올려 주셔야지 점차적으로 많아지는 아군 군대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숫자도 많아질수록 방어와 공격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강력한 수류탄을 개발하면 더욱 순조롭게 적들을 물리치는데 많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많은 자원이 필요한 만큼 점령지를 더욱 많이 있어야만 이번 수류탄을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전투를 진행하시기 전에는 상대방 보다 높은 군사력으로 도전을 해야 순조롭게 이겨 낼 수 있지만 비슷한 병력이거나 조금이라도 적은 인원을 보내 전투를 벌인다면 막대한 손실을 가져오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