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강력한 타격감으로 재미가 있는 아빠와 나 게임하기입니다. 기존에 무적판에 비해서 너무 쉬우셨다면 이 일반판으로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결코 쉽지많은 않으실꺼에요. 게임개발자가 발랜스 있게 제작한 일반판도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무적 치팅판들만 하시면 게임 본연의 맛을 느낄수가 없으십니다. 게임하는 방법은 그전에 올려드린 무적판과 똑같습니다.  지구인들을 상대로 모든 적들을 철저하게 전부 부셔트려야 하지요.일반판이라 조금은 난이도가 있다고 보시면됩니다. 무적판이 아니기에 많은 컨트롤이 필요로 하다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일반판을 즐겨보세요!

 조작법 : 방향키와 ZXC

무적판과 게임 진행은 동일합니다. 하지만 체력에너지 게이지가 달아서 캐릭터가 죽을수가 있는데 조심조심 한마리씩 잡아야만합니다. 외계인인 아들이지구인들을 전부 때려 잡아주면됩니다. 그러시면 전부 닥치는대로 패대기를 쳐보시자구요.

 순둥인 지구인도 예외가 아닙니다. 아들이 다가가서 처치를 해주세요. 여기서 나오는 모든 지구인들이 타켓입니다.

상당히 까다로운 몸집큰 동네 건달입니다. 

살살 달래주면서 때려줘야합니다. 저도 무적판만 해서 그런지 잘

못죽이겠더군요.

덩치지구인이 달려오면 무적판과는 달리 무섭네요. 저는 이 녀석 잡고 달려오는 차까지만 깰수가 있었습니다. 너무 어렵네요. ㅜㅜ

저같은 경우 간신히 덩치인간을 잡을수가 있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쓰레기 통으로 던져서 말이죠.

동일하게 진행을 하시면되십니다. 게임이 너무 어렵다면 다시 무적판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스트레스를 풀어야 하는데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이면 게임이 아니지요 모두 이겜의 타격감넘치는 펀치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