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QL로 제목을 한번에 바꾸는 방법

만약 제목 앞쪽에 삽입을 하고 싶다면

UPDATE 테이블명 SET wr_subject = CONCAT('삽입할단어입력',wr_subject) 

예시)나는 멋지다

실행예시)삽입할단어입력 나는 멋지다 

 

제목 뒤부분에 특정 단어를 삽입을 원한다면 아래문구를 삽입을 하자

UPDATE 테이블명 SET wr_subject = CONCAT(wr_subject,'삽입할단어입력'

예시)나는 멋지다

실행예시)나는 멋지다 삽입할단어입력

 

간단하고 쉽게 일괄적으로 수정이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