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가면 꼭 사야할목록중에 하나가 있죠~ 바로 이마트 가성비갑 연어초밥 !! 한번 드셔보신분들께서는 저렴한 가격에 항상 장바구니에 채워놓지요~ 


딱 봐도 괜찮아 보이는 연어의 색깔로 보아하니 맛있을 것 같아 보이시지 않나요. 약간 빛이 들지 않는 에스컬레이터에서 찍어서 그런지 색상과 연어의 빛깔이 자세히 보이지 않는 것이 아쉽네요.

이마트 가성비갑 연어초밥 구성품들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이렇게 간장이 두개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간장을 좋아해서 모자란 사람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는 양인 것 같네요. 혹시 한개라도 남게 된다면 나중에 집에서 다시 쓰셔도 될 것 같아요.

초밥의 뚜껑을 열게되면 이렇게 연어초밥이 쪼르륵 총 10개가 들어가 있고 분홍색의 생강과 마늘 여러개 그리고 간장 두개가 함께 들어가 있답니다.

연어를 가까이서 폰을 대고 찍은 사진인데 싱싱해 보이는 초밥이라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이쁜색과 좋은 연어의 상태때문에 더욱 좋았어요.

이건 생강인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곁들여 드시는 분들도 있고 안드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이 생강은 그냥 먹을만 했던 정도로 기억에 남아 있네요.

같이 들어가 있는 마늘인데 동글동글 귀엽죠? 거의 기본적인 것들은 여기에 모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도 이 연어초밥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여기는 간장을 따르는 곳이기 때문에 일부러 이렇게 파여 놓은 것이니 혹시 간장을 어디에 따라야 하는지 몰라서 뚜껑에다가 간장을 놓고 드시는 일은 별로 없으셨으면 좋곘네요. ㅎㅎ

이렇게 초밥을 간장에 살짝 찍어서 드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실 것 같아요. 저희는 이마트 가성비갑 연어초밥을 먹었을 때 맛있다 이런 느낌이였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해도 좋을 만한 음식이라고 생각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