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pecial Forces Sniper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1인용 총 게임하기 로그 버디스 (Rogue Buddies)

컨트롤하는 법 이동 : ←↑↓→ 공격 : Z, X 액션키 : E 유닛 교체 : V

성능이 좋은 무기일수록 똑같은 조건으로 전투를 벌여 나간다면 당연히 우세한 조건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만큼이나 여러 번 전투를 통해서 많은 자원을 모아 가장 타격감이 높은 무기를 우선적으로 구입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게임에 진입한 장면으로 완전 일반 피방에서 즐기는 컴퓨터 게임과 똑같은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어요. 저또한 간단한 접속을 통해서 진행되는 플래시라 별로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화질이 뛰어날 줄 정말 몰랐어요.

 시작하자 마다 첫판은 룰을 잘 몰라서 10초도 되지 않고 공격당해 죽어 버렸어요. 한번 죽으면 전투가 마무리 될때 까지 아군들이 싸우는 것을 관전할 수 있도로 모드가 주어지는데 초기 사용자라면 어떤 방식으로 임무를 수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각 무기마다 특별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 유저들께서 가장 사용하기 간편하면서 적응력이 좋은 것을 선택하여 사용해 주시는 것이 보다 높은 KILL를 만들어 나가면서 임무를 성공적으로 진행시킬수가 있게 됩니다.

이렇게 30명이 넘는 인원이 한꺼 번에 총격전을 진행할 수가 있게 되니 더욱 화려하면서도 스릴 넘친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그만큼 초보자들에게 있어서는 생존율이 더욱 떨어지고 있어서 초반에는 재미없을 수도 있어요.

FPS를 즐기는 유저들이라면 반드시 이번게임을 한번 꼭 플레이해보세요.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모여 와 진정한 한판 승부를 펼쳐 나가는 만큼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면서 많은 킬 수를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조작 방식도 일반 총게임과 거의 비슷하게 이루어지고 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손쉽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무기들을 단축키를 이용하여 골라가면서 상황에 가장 알맞은 공격을 펼쳐 나가야 한답니다.

 시작되자 마다 이렇게 숨어서 적이 나타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한꺼 번에 진행하는 중인만큼 금방 적군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오래도록 앉아 있다가는 오히려 역습을 당할 수 있는데 유저분들이 플레이 중에는 여러분들께서는 상당히 심해야 해요. 그렇다면 1인용 총 게임하기를 해주시고 멋진 액션을 보여주면서 화끈하게 게임에 임해보셔서 나오는 모든 적들을 완벽하게 스나이핑 해서 해치워주시면 되신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