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명코스트코에 오랜만에 쇼핑하러 들렀다가 득템하나 했습니다. 바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코스트코 우거지뼈해장국인데요, 동네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뼈해장국과 비교해도 정말 손색없는 맛이라고 할까요~[이건 드시는분마다 평가는다를수있겠죠!!~] 그럼 코스트코 우거지뼈해장국 맛있게 리뷰통해 만나보겠습니다.

제조판매하는곳은 조금 생소한곳인데 오테이스트라는 제조사에서 만든 우거지 뼈해장국입니다. 한박스에 총 4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엄선된 국내산 우거지와 그리고 돈뼈 , 그리고 직접 우려냈다는 돈골육수를 사용했다고 하고 야외에서도 그리고 가정에서 간단하게 조리해서 드실수있는 식품이라고 하네요.

뒷면을보면 조리방법이 나오는데요, 중탕으로해서 드시게된다면 5~7분정도를 데워드시면 된다고 하고 직접 봉지를 뜯고 조리시에는 7~8분가량을 끓여 조리해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건 직접조리가 좋습니다.

요렇게 먹음직 스러운 뼈해장국이 4입이 들어있어요.

처음에 요렇게 냄비에 물을 붓고 중탕으로 해서 데워서 먹어봤어요.

조리법대로 6분정도를 끓인후에 그릇에 넣어봤는데 잘 익지가 않더라구요. 

아까도 말씀드렸는데 봉지를 뜯고 직접 조리방법으로 조리하는게 골고루 익는거 같더라구요.

보글보글 이렇게 끓인후에 먹어보면 거짓말안하고 전문점에서 먹는 그맛하고 전혀 차이가 없다고 해야할려나요~ 많은분들이 드셔야 하기때문에 제품자체가 아주 싱겁게 나왔는데 기호에 맞게 소금이나 다데기등을 넣어서 드시면 좋을듯 싶네요. 아무튼 정말 맛있게 먹었던거 같네요. 나중에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코스트코 우거지뼈해장국 드셔보세요~

홍보및 광고성글이 아닙니다. 직접구매후 작성한 소비자 리뷰글이에요. 오해는 금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