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전 제가 어렸을때 먹어봤었던 추억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근처 대형마트에서 6개들이 한묶음을 구입해봤어요. 오리지널 햄맛의 깔끔한 국물맛으로 변했다는 클래식 삼양라면이 어떤맛인지 후기글을 써보겠습니다.

클래식 삼양라면은 위에 화면처럼 주황색으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이번에 10퍼센트 증량까지 업그레이드 했다고 포장지에 기재되어 있네요.

그럼 뒤면을 봐보도록 할까요~ 조리방법이 나오는군요.~ 끓는물에 스프와 면을 넣어주고 4분간 조리해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라면드실때 가장 주의해야할껀 나트륨 섭취량이죠~ 저같은 경우에는 여러질병의 근원인 나트륨섭취를 최소화 하기위해서 면만 먹어요~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사각형 모양의 면과 그리고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아까 조리방법대로 물 500ML와 함께 끓는물에 면을 풍덩넣어서 4분정도 끓여봤어요~

손수 조리해서 완성된클래식 삼양라면의 모습이에요.~ 원래 달걀도 하나 넣어야 되는데 요즘 너무 금값이라 계란은 넣지못했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지요~

맛있을까?? 너무 궁금해서 젓가락질 해봤는데 쫄깃한 면발이 식감은 좋더라구요, 그리고 햄맛도 잘 조화가 되고 하지만 왠지모르게 느끼하다고 할까요 ㅠㅠ 먹을만 하지만 솔직히 저한테는 느끼해서 조금 남겼네요. 하지만 햄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맛있게 드실수 있을꺼라 새악되네요. 가격도 홈더하기에서 6봉에 2800원정도 밖에 안해서 저렴한 가격에 드실수 있구요~ 나중에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클래식 삼양 라면 햄맛 부활 +10% 증량업 시식후기글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