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든분들께서 치약  맨끝부분까지 사용하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항상 낭비하는 치약이 아깝다는 생각을 종종하실꺼에요. 다이소에 가서 플라워 흡착치약짜게라는 완소아이템하나를 얻게되었네요. 치약의 마지막 한방울?? 까지 쥐어짜서 쓸수있는 제품이랍니다.

플라워 흡착치약짜게는 바로 위에 사진처럼 생겼어요. 가격은 무려!! 단돈 천원 ㅋㅋ 

간단하게 사용설명서를 볼수가 있어요~ 사용방법을 잘 숙지하셔야 거울에 달아놔도 안떨어진답니다. 

구성품은 치약을 넣을수 있는부분과 그리고 유리를 흡착할수있는 실리콘 흡착판고리가 함께 들어가 있으세요.

사용방법은 아주간단해요~ 바로 위에처럼 치약끝부분을 사이구멍에 쏘오옥 넣어주신후에 내용물이 있는부분까지 쭈욱 땡겨주면됩니다.

안쪽까지 쭉 땡겨주면 이런 모양이 되세요. 바로 이렇게 말이죠.

부착하기전에 거울을 마른수건을 이용해서 잘 딱아주신후에 부착해주면 되세요. 저는 사용법 제대로 안보고 있다가 잠자는데 떨어져서 깜놀했어요. ㅋㅋ 꼭 부착전에는 거울에 있는 이물을 제거 해야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직접적으로 사용은 이렇게 뚜껑을 열어주신후에 칫솔을 같다데신후에 꾸욱 짜주면 끝!! 간단하게 그리고 알뜰하게 사용할수 있는 아이디어 완소 아이템 플라워 흡착치약짜게인거 같네요. 단돈 천원이니까 저처럼 알뜰하게 사용할분들은 구입해서 사용해보세요.

PS 저는 블로거지가 아니며 이 리뷰는 절대 홍보광고글 아닙니다. 다이소표 플라워 흡착치약짜게 - 알뜰하게 살자!!글은 순수 리뷰임을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