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에 한참 물티슈 성분때문에 아기 엄마 아빠들과 많은 사람들이 물티슈에 대해서 신경도 많이 쓰고 많이 바꾸게 되었는데 저희도 원래 쓰던게 있었지만 성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듣게 되어서 다른 물티슈로 바꾸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베베숲 제품이랍니다. 그전에는 다른 베베숲 모델을 사용했는데 이번에 새롭게 리비젼되어 나온 베베숲 프리미어 에디션 캡형 물티슈를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이렇게 두박스를 배송시키게 되었는데 포장 박스부터가 약간 아기자기 하고 이쁘게 꾸며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용,

박스를 열게 되면 빈공간이 없게 꽉 차있는 물티슈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 저번에는 파란색인 물티슈를 뚜껑이 있는 것으로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핑크색 물티슈를 뚜껑이 있는 것으로 하고 파란색은 리필용으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해보이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더욱 호감이 가는 것같아요,

배손을 시키게 되는 이렇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주더라고요, 저희는 티몬에서 구매를 했는데 다른 곳에서도 주는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희가 산 이 핑크색 물티슈는 위에있는 사진처럼 이른둥이를 도와줄 수 있는 물티슈라고 하니 물티슈를 사는김에 이렇게 좋은 곳에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른둥이를 도와줄 수도 있고 이쁜 디자인으로 사용을 할 때 불편하거나 별로인 점은 없으실 것 같아요. 저희가 베베숲꺼를 쓰면서 불만이 있었는 점은 없었던 것 같네요. ㅎㅎ

이른둥이를 응원해주고 후원해 주는 물티슈인 만큼 이렇게 물티슈가 나오지 않게 해주는 테이프?에 위에 사진처럼 써져 있답니다.

많은 차이는 못느끼겠지만 저번에 쓰던 파란색과 차이가 약간있다고 하는데 엠보싱같은게 추가되었고 더욱 부드럽다고 하네요.

저번꺼보다 냄새는 조금 덜했던것 같은데 거의 비슷비슷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집 아기는 이 뭏티슈를 썻을 때 뭐가 올라온다거나 헐고 그런것은 없었어요.

아기 엉덩이를 물티슈로 닦아주는 모습인데 별로 싫어하지 않고 가만히 있더라고요. 저번것 보다 부드럽게 나왔다고 하니 아기에게는 좋겠죠.

한가지 아쉽게도 이번 제품은 단점이 있는데 그전제품보다 닦아냈을때 보풀이 뭍어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개선을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저희집 아기인데 이번에 돌을 앞두고 있답니다. 너무 추춰서 옷을 두껍게 입혔더니 살짝 뚱뚱하게 나온 것 같은데 사진빨을 안받아서 사람들이 모두 실물이 났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