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케아에서 팔리고 있는 깔끔한 디자인 이케아 탁상거울 TRENSUM 트렌숨을 발견하게 되어서 구입하게되었는데 사용법도 편리하고 화장대에 올려놓거나 책상 위에 올려놓게 되면 주변환경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이 거울을 사기 며칠 전 거울을 실수로 떨어뜨리게 되어서 깨지게 되었는데 그렇다보니 가까에 두고 사용할 작은 거울이 없어 불편하였는데 딱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포장이 되어있는 거울의 모습은 어떠한 먼지도 묻어있지 않고 깨끗한 모습으로 종이포장지와 비닐 안에 담겨 있는 모습인 것을 알 수 있어요. 

여기 종이에 적혀있는 영어는 거울의 이름이기 때문에 이케아에 가서 이 제품을 사고 싶을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뒷면에는 이케아에서 만든 거울이라는 것이 증명되어 있고 분리수거가 가능하다고 나와있으며 이 제품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이케아 탁상거울 TRENSUM 트렌숨  포장지를 뜯어보시게 되면 이렇게 총 7가지의 내용물이 들어가 있는데 여기 있는 안내 종이를 보고 여기 있는 것들을 모두 사용하여 거울을 만드시면 되는데 매우 쉽기 때문에 혼자서 조립을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도구가 필요하기 때문에 꼭 종이를 보고 하셔야 해요. 

잘못보면 이게 그냥 거울 목 부분으로만 보실 수도 있지만 여기에는 볼트와 너트가 각각 아래 위로 꽂아져 있기 때문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거울의 다리부분이 될 곳과 목부분을 연결 해 주시고 아까 있던 것들중 동그랗게 생겼던 것을 이용해 목의 너트를 넣는 곳에 넣은 뒤 너트를 이용해 고정 시켜 주시면 되는데 이게 맨 손으로 절대 되지 않는 것이니 몽키로 해야한다고 나와 있지만 펜치를 이용해 주셔도 잘 된답니다.

그런다음 거울의 목부분에는 이렇게 고리모양이 있는데 이곳에는 나사를 넣을 구멍이 딱 나와 있기 때문에 거기에 나사를 넣고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돌려서 꽉 잠가주시면 된답니다.

그렇게 해서 완성하면 이런 모습이 되는데 한 쪽은 나의 얼굴과 똑같은 사이즈로 보이게 되지만 한 쪽은 나의 얼굴이 확대되어서 보이기 때문에 이런 점을 싫어하시면 참고하시고 이케아 탁상거울 TRENSUM 트렌숨을 구매하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자취하시는 분에게 이케아에서 꼭 필요한 필수템을 선택할수있는 유용한 동영상으로 이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유용하셨기를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