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용한 발라드 연속듣기30곡을 듣고 힐링하자!

여린 가슴을 더욱 가슴시리게 들려왔던 기억이 발라드 연속듣기30곡선율을 통해 전달 받아 보세요. 선곡 되어진 추억속의 발라드의 리듬으로 가슴속의 기억들이 멜로디를 타고 전달 되어 질 것 같아요.

그렇게 가슴이 아프던 시간들이 이제는 모두 추억이 되어 지금은 어디서 잘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남아있게 되었네요. 길을 가다 한 번쯤 마주쳤을 사랑의 연인이 지금은 남이 되어 그냥 스쳐지나가도 모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듣기좋은 뮤직의 감성이 아프던 기억들을 보듬어 주는 역할을 해 주는 것 같아요. 노래를 감상하시면서, 슬픔을 추억으로 인도해 주는 아련한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 안아 보세요.

조용한 발라드 연속듣기30곡이상 바로감상

◆남성들이 노래방 가면 가장 많이 불러 왔던 버즈의 가시 이지의 응급실 다음으로 무척 좋아 하는 노래입니다.

◆장재인의 풍경 항상 좋은 노래들만 자신만의 창법으로 리메이크 하여 불러 주고 있지요.

오늘의 발라드 연속듣기30곡들을 하나같이 달콤하다고 느껴질 만큼 사랑을 담고 있는 음악들이 많이 있답니다. 특히 가사들이 저의 마음에 들어올 정도로 듣기 좋고 멜로디 또한 잔잔한 게 들려오고 있어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실시간 무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와이파이만 제대로 잡힌다면 공짜로 언제든 간편히 좋은 감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나의 삶을 더욱 풍족하게 만들고자 하는 분들은 매일 같이 행복한 시간을 스스로 만들어 나가야 겠죠.

내가 살아가는 동안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은 확실히 인생을 더욱 멋지게 살아가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군요. 이시간듣기좋은 조용한 발라드 연속듣기의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 music 2017-4-19'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미로운 노래모음 [스위트한곡들]  (0) 2018.02.15
눈물나게 슬픈 노래 연속듣기  (0) 2018.01.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