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항상 한번씩 사야하는 아기용 컵인데 저희는 에디슨 투웨이컵으로 구매하여 리뷰를 쓰게 되었어요. 저희는 약국에서 샀는데 8500원에 팔길래 구매하였는데 흘림방지도 되고 양손으로 잡고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귀요미 막내가 아기음료를 먹는모습^^]

저희집 아기가 물컴을 양손으로 잡고 먹는 사진인데 아직 익숙치 않아서 잘 먹지는 못하지만 혼자 잡아서 먹으려고 노력은 하더라고요.

이렇게 에디슨 컵을 포장한 상태의 모습인데 귀여운 사자가 나와있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이 포장지 뒷면에는 설명과 어떤 원리로 만들어져 있는지 나와있답니다.

이렇게 아기가 먹지 않을 때에는 뚜껑으로 덮어놓으면 되기 때문에 청결하게 쓸 수 있기 때문에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는 좋을 것 같네요.

이 물컵이 물을 담으면 물의 양이 비치는데 그렇게 비치는 물로 여기에 나타나 있는 물양에 맞추어 물을 담은 후 아이한테 주면 될 것 같아요.

뚜껑을 덮어놓은 물컵의 윗부분이랍니다. 뚜껑의 모습이 입이 닿는 부분만 볼록하게 튀어나오게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방향으로도 상관없이 닫을 수 있답니다.

아기가 입을 대고 물을 먹는 곳인데 두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앞뒤 상관없이 잡아도 물을 마실 수 있답니다.

물컵과 물을 마시는 곳인데 그냥 빙그르 돌려 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기 있는 노란색 고무는 물이 나오지 않도록 막아놓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빼서 아이한테 주시는 것이 아니에요.

이게 노란색 고무인데 이렇게 쉽게 빼낼 수 있는데 이건 컵을 거꾸로 들고있어도 물이 흘러내리지 않게 해주고 아기가 입을 대서 빨아먹으면 다시 열리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요. 흘림방지 양손컵 에디슨 투웨이컵 사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