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맛있는 샌드위치와 밥버거 등 많은 종류의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올리브 팬을 구입하게 되어 리뷰를 쓰게 되었어요. 쉬운 방법으로 맛있게 만들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집에서 올리브 팬을 이용하여 만들어본 샌드위치인데 맛있어 보이죠? 자신이 원하는 음식들을 넣어 만들 수도 있으니 더 좋아요.

맨 처음에 배달이 오고 난 후 박스에서 꺼내 바로 찍은 사진인데 팬이 다치지 않게 하기 위해 많이 싸놓은 것을 알 수 있고 그 팬과 함께 사용 설명서와 음식조리법들이 나와있는 종이도 있답니다.

이렇게 두 개의 팬으로 맞닿아 있는데 이 팬은 각자 분리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둘이 분리가 되도 놀라지 않으셔도 되지만 혹시 팬을 요리조리 둘러보다 갑자기 빠져서 불량인 줄 알 수도 있어요.

이렇게 많은 조리법들이 나와있기 때문에 맨처음에 어떤 음식을 만들어야 할 지 모르겠다 생각이 되시면 여기 나와있는 대로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먼저 저희 집에서 한 조리방법은 햄이 조금 노릇하게 구워졌으면 해서 먼저 햄을 올려보았어요. 이렇게 해도 나중에 빵을 올려놓고 뒤집으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 위에 콘을 올려주었는데 맛이 없을 것 같기도 하지만 의외로 맛있는게 샌드위치를 먹으면서 옥수수의 맛도 함께 나요.

그 뒤에 콘 위에다가 빵을 올려주고 난 뒤 뒤집어 주시면 이렇게 노릇한 햄의 모습이 보이는데 이 때 불을 계속 세게 켜두면 빵이 탈 수도 있기 때문에 불을 끄거나 많이 줄여주세요.

치즈와 양배추를 넣은 모습인데 맛있어 보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만들어 드시는 게 자신의 입맛에 맞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이 되시면 다른 레시피로 드셔도 된답니다.

아까 양배추와 치즈를 올렸었죠? 그 위에 빵을 올리고 난 뒤 두면의 빵이 모두 노릇하게 구워질 수 있도록 각각 한 면에 2분씩 구워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맛있는 샌드위치가 만들어지게 되는데 약간 느끼할 것 같아서 홍초를 탄 물과 함께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오늘 올리브팬 샌드위치메이커를 이용해서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든후기글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직접 맛있게 만들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